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없었을때 내 심심함과 외로움을 달래주던 존재란말이야 현본진이ㅠㅠㅠ 지금도 되게 좋아하고 얼마전에 콘서트도 갔다왔어ㅓ 근데 주위에 본진 좋아하는 애들이 없어서 ㅠㅠ 딱히 얘기할사람이 없단말이야 그래서 애인이랑 어떤 얘기든 많이하다보니까 본진자랑도하고 이번에 노래랑 춤 대박이라고 막 그런얘기도 하고.. 대놓고 하 너무 잘생기지 않았니? 이러진 않는데 실력적인 면에서는 가끔 자랑해....ㅋㅋ... 근데 걔가 티는 많이 안내는데 약간 질투하는 느낌이야ㅠㅠ 나 폰에 사진도 만장넘게있는데 그거 어쩌다 봐버려서 좀 충격먹는것같앟고....예전에 룸카페 갔다가 컴백기념 브이앱 생중계할 시간이 되서 같이 티비로 본적도 있음...ㅎ 사실 그땐 진짜 좀 미안했는데 생중계를 안볼수는업쟈나..ㅠ 사실 애인이 여자아이돌 좋아하고 폰에 사진 엄청 많다고 생각하면 질투날것같은데 내가 애인앞에서 어느정도로 티내야 하는지 모르겠어 사실 본진 되게 좋아하는거 사실이고 애인 보는데만 아니면 덕심을 별로 안숨기려고 하는편이라... ㅠ 어느정도로 조절해야하는지 참... +) 아이돌 얘기 그렇게 자주는 안해 다른화제거리로 막 얘기하다가 어쩌다가 한번 하는정도 열번만나면 한번 하는 정도....ㅠ
인스티즈앱
왜 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냥 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