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855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
이 글은 9년 전 (2016/9/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없었을때 내 심심함과 외로움을 달래주던 존재란말이야 현본진이ㅠㅠㅠ 지금도 되게 좋아하고 얼마전에 콘서트도 갔다왔어ㅓ 

근데 주위에 본진 좋아하는 애들이 없어서 ㅠㅠ 딱히 얘기할사람이 없단말이야 그래서 애인이랑 어떤 얘기든 많이하다보니까 본진자랑도하고 이번에 노래랑 춤 대박이라고 막 그런얘기도 하고.. 대놓고 하 너무 잘생기지 않았니? 이러진 않는데 실력적인 면에서는 가끔 자랑해....ㅋㅋ... 근데 걔가 티는 많이 안내는데 약간 질투하는 느낌이야ㅠㅠ 나 폰에 사진도 만장넘게있는데 그거 어쩌다 봐버려서 좀 충격먹는것같앟고....예전에 룸카페 갔다가 컴백기념 브이앱 생중계할 시간이 되서 같이 티비로 본적도 있음...ㅎ 사실 그땐 진짜 좀 미안했는데 생중계를 안볼수는업쟈나..ㅠ 

 

사실 애인이 여자아이돌 좋아하고 폰에 사진 엄청 많다고 생각하면 질투날것같은데 내가 애인앞에서 어느정도로 티내야 하는지 모르겠어 사실 본진 되게 좋아하는거 사실이고 애인 보는데만 아니면 덕심을 별로 안숨기려고 하는편이라... ㅠ 어느정도로 조절해야하는지 참... 

 

 

+) 아이돌 얘기 그렇게 자주는 안해 다른화제거리로 막 얘기하다가 어쩌다가 한번 하는정도 열번만나면 한번 하는 정도....ㅠ
대표 사진
둥이1
남친이 관심없으면 좀 줄이는게 좋을꺼같은데...남자친구는 쓰니를 만나는거지 그 이야기를 들어주려고 만나는게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자주하는건 아니고 컴백했을때 좀 하는듯..ㅠ 자주하지는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방이 내가하는행동을 했을때 질투날거같으면 자제해야지 나도 덕질얘기는 인티나 아니면 같은본진좋아하는애들앞에서하지 남친앞에서는 아예 1도 안해 좀더 연인사이 이야기를 해보는게 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른남자이야기하는거 좋아하는 남친 없엉 안하는게 좋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일단 남친이 아니라 친구라 쳐도 그 친구가 관심없는 부분의 얘기를 계속하면 듣기싫고 그럴것같음ㅋㅋ그 이야기만 계속하는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계속하지는 않아....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내남친이 나만나서 여자아이돌 브이앱 생중계 보면 진짜 싫을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친 입장은 잘 모르겠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그래도남친이 쓰니배려해주네 좀만줄이자 내주변친구들은 거의다 덕질하는거 싫어하더라 사진이런것도싫어하고 실제내친구한테들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예 티 내지마.. 아이돌과 남친 둘중에 한명을 선택해야하는 경우 엄청 많음.. 그럴때 무조건 남친 선택해야하고.. 브이앱은 포기했어야함 나중에 봐도 되는 경우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ㅠ.ㅠ서운하긴할것같아..최대한 티를 안 내려는 게 맞을 듯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헐 난줄.. 막 얘기는 안하는데 나 덕후인거 알고 좀 놀라더라... 그래서 나는 일부러 얘기안꺼내! 얘가 연예인 별로 좋아하지두않구.. 질투넘나...b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0:39 l 조회 5
이거 누구잘못임?
0:39 l 조회 7
내가 잘못한거야?1
0:37 l 조회 9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0:34 l 조회 12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2
0:31 l 조회 24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
0:30 l 조회 14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1
0:30 l 조회 13
나 회피형인가?1
0:30 l 조회 11
이별 Intj랑 방금 재회할뻔함ㅋㅋㅋㅋㅋㅋ 4
0:29 l 조회 24
자기전에 항상 잘자 자기야 사랑해 라고 하고 자? 4
0:28 l 조회 20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18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17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21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3
0:17 l 조회 39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4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1
0:14 l 조회 15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40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5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