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897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7
이 글은 9년 전 (2016/9/25) 게시물이에요

일단 돈이나 일 걱정은 딱히 없어..

일년에 10번도 못봐서 너무 힘들거든..ㅠ


11 해볼만

22 무리다

33 기타

대표 사진
익인1
1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 결정이야
나중일도 감당할 수 있으면 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중에 어떤 일들이 있을지 감이 안와서 ㅠㅠ... 해외여행도 안가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이 안 와도 언제나 헤어질 수도 있는 게 연인 사이고 네가 거기서 살다가 애인이랑 헤어지면 엄청 힘들어지겠지? 해외 여행도 안 가봤는데 무작정 가는 건 무리라고 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뭐 옳고 그르고를 누가 말해줄 수가 없을 듯... 남의 나라에서 사는 게 잠깐 여행이랑은 또 다르고 특히 외국인으로서 사는 건 거기에 또 하나 다른 면을 추가하는거라... 나도 지금 외국 사는데 누가 거기 어떠냐, 어디가 더 낫냐, 다른 사람한테도 추천할만 하냐 라고 물어보면 진짜 뭐라고 딱 꼬집어 할 말이 없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까 1년에 6번 보는 커플이라 그랬나 33근데 이거는 뭐라 왈가왈부할 수가 없는게 가서 살려고 하는데 거기가 나랑 전혀 안맞는다던지 그러면 쓰니만 엄청 스트레스잖아 변수는 엄청 많아 한번 일본 여행차 남친도 만나고 둘러보는 건 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난 옛날부터 외국에서 살고싶었고 미래에 외국으로 남친이랑 둘이 이민까지 가고싶었거든...
그래서 뭔가 재밌을거같아! ㅠㅠ 일단 여행 한번 해보고 생각해봐야겠다.. 더 가고싶어질거같아 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신중하게 고민해 단순히 어렸을 때 꿈으로 담정지을 문제가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맥도 없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11 평생 사는 것도 아니고 1년 정도면 일본에서 잠시 쉬다가 온다고 생각해도 좋으니까...
그런데 지금 하는 일이 뭐야? 학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금수저 딸이야.. 성인이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금수저라면 걱정없겠군 다녀와!!! 정 안 맞으면 중간에 돌아가도 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가 일본어 일상회화할줄 아는정도면..11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해... 근데 공부할 의지는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일본 여행을 함 길게 해봐
그 사람이랑 상관없이 그 나라 그 지역이 안 맞을 수도 있어
잘 맞으면 1년이든 그 이상이든 있어도 될 거 같은데 돈이나 그런게 문제되는 상황도 아니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같이 살아보는건 또 엄청나게 다른면이라, 일년 잡고 가지말고 1달 정도로 생각하고 가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사는건 아니구.. 그냥 따로 따로 사는데 가까운거리정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일단 한국에서 몇달정도는 살아보고 일본 가는게 좋을거같아 갑자기 같이 살고 그것도 타지로 가면 너무 힘들거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사는건 아니고 따로따로 사는데 비슷한 거리에 있는 정도로 할거야
나도 동거는 싫어..ㅠ 한국에서 전남친이랑 동거해봤는데 그냥 거리유지하는게 좋더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아하 그렇다면 준비단단히 해서 1111111 느낌으로는 유학가는거랑 비슷할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111 그대신 애인때매 가는게 아니라 스스로 목표를 정해서 가야행!! 원래 뭐든 사람만 보고 가면 안되는거라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가서 몇달안돼서 헤어지는 경우의 수도 생각하고있어
그래도 내 인생에 새로운 경험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면 되지 라는 마음도 있구..ㅠ!
근데 너무 외롭겠다.. 그 순간은.. 더 힘들거같아 타지에서 이별하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걱정 없으면 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11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조무사 실습 일주일 남음
16:05 l 조회 1
프랑스 영화 추천해줄 익
16:04 l 조회 1
쿠팡 중량물 집품 하루 하고 팔뚝허벅지허리 박살남
16:04 l 조회 5
너넨 인생이 1-10 어느정도로 힘듦?8
16:03 l 조회 17
보통 카페 버블 그거 얼마나 돌려?
16:03 l 조회 8
친구가 학점 망쳤다고 술마시자고 하면
16:03 l 조회 8
내 일상 생중계중이라고 댓글다는 애 뭐야?1
16:03 l 조회 13
정신과약 단약하기 힘들다ㅜ 1
16:03 l 조회 7
같은 부모 밑에서 자라도 긍정적 사고가 가능한 사람과 불가능한 사람으로 다르게 자라는 이유가 뭘까?2
16:02 l 조회 10
엄마 시비거는 화법이라 같이 살기 힘듦1
16:02 l 조회 14
혹시 30대 후반도 있어?2
16:02 l 조회 11
그거 이름 뭐라고하지 ? 1
16:02 l 조회 22
나 축알못인데 홍명보가 못했다고 하는거2
16:02 l 조회 21
택시기사 실수로 길 돌아오면2
16:02 l 조회 10
담주 주말 서울 낮에 산책 너무 덥겎지?2
16:02 l 조회 4
매트리스 바닥에 직접 놓으면 진짜 곰팡이 생겨?1
16:02 l 조회 9
다들 로우라이즈 입어?1
16:02 l 조회 12
전화할때 너무 떨려서 매번 메모장에 물어볼거 다 적어놓고 3
16:01 l 조회 11
진짜 뭐같긴 한데...요즘은 여자가 몸 사려야하는 것도 맞아...2
16:01 l 조회 28
영어 독해실력이랑 스피킹 실력 개많이 차이난다2
16: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