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018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96
이 글은 9년 전 (2016/10/02) 게시물이에요

줄서서 대기하고 들어가는 엄청 크고 유명한 곳이었는데

혼자놀려구ㅠㅠㅠ갔단말야 근데 몇분 기다렸다가 드디어 내차례되고 방들어가서 가방내려놓고 짐푸는데

남자직원이 문 벌컥 열어서ㅠㅠ깜짝놀라가지고 뒤돌아봤는데 아무말도없이그냥 빤히 쳐다보는거야;

내가 저방금들어왔는데요..; 이랬더니 아ㅎ; 이러고 홀랑 나갔어.......나 방금 들어간거 당연히 봤을텐데 몰랐다는게....기분좀그랬는데 그냥 착각했나보다 하고 그냥 노래했거든..?

근데 보통은 코인노래방이면 한번돈넣고 다부르고 또넣고 이런식으로 하잖아 근데 내가 돈 새로 넣을때마다 직원이 문앞에서 서성이는거야 창문 보이는 틈으로 계속 쳐다보고...........사람나오면빨리정리하려고그런거라생각했는데 솔직히너무좀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 나뿐만아니라다른방들한테도다그러는것같더라 부담스러워서 몇곡못하고 그냥 나왔다.......... 나 나오자마자 문앞에 기다렸다는듯이 서있다가 얼른들어가서 치우더라 아니바빠서마음급한건이해하지만이건좀아니지ㅠㅠㅠ......으 다음엔 딴데가야지ㅠㅠㅠㅠㅠㅠ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진짜기분나빴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가 없네 집중을 못하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분나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ㅅ노래방?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너익도그런적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직원이 그런 적은 없는데 하도 사람이 많으니까 기다리는 사람들이 뒤에서 다 보면서 은근 눈치주더랑..ㅜㅜ 그래서 왠만하면 걍 동네 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기분 나빴을듯... 나도 코인노래방 혼자 가서 부르고 그러는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 혼자 갔을 때는 안그랬는데... 기분 나빴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자주가는곳인데평소엔친절하더니오늘은사람많아서그랬나봐.......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또 갔을 때도 그러면 가지 마 너무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난 코인노래방 잘 안감...
그냥 날잡고 방있는 노래방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인노래방에 직원 잘 안돌아다니던데...혼자가면 오히려 손님들이 겁나 돌아다니면서 들어다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기분 나쁘다ㅠㅠㅠㅠ 대놓고 막 만원 오천원 넣고 부르지 그랬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ㅅ 노래방이 뭐지..? 수노래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ㅅ 노래방에서그럼 뒤에서 계속 쳐다보고있더라 언제나가는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주그러면 이제 옮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그런거 다 무시하고 4시간부르고나와
(내 노래 듣고싶냐 들어라) 라고 생각하곸ㅋㅋㅋㅋㅋ그러면 지가 힘들어서 떨어져나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돈 내고 노래부르려고 왔는데 진짜 별로다... 아무리 손님 많아도 그러는건 좀 별로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기분 나빴을 드슈ㅠㅠㅠㅠㅠㅠ아무리 사람 많고 기다려도 너무 한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짜증나... 식당 같은 곳은 사람 많을 때 혼자 오면 아예 안 받아주는 곳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으엥 근데 그게 뭔상관이지 어차피 한노래당 가격은 똑같은데.. 누가 부르던 알바가 왜 참견이지.. 새로운 사람이라고 돈 더 내는거 아니지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왜 눈치 줌ㅠㅠ 코인노래방 혼자 가면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쳐다봐?? 나 가고싶은데 학생들이 쳐다볼까봐 못 갔어..(쭈굴) 학생 무리 넘나 무서운 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ㅠㅠ 기분 나빴겠다ㅠ 우리 동전노래방은 직원 별로 없던데 그냥 주인이신분 한분? 우리 지역으로와 2곡에 500원이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그러지 나 같았어도 기분 나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기분 나쁠만하다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지역은 5곡에 천원이다!!!! 아저씌도 친절하다!!!!다만 중고딩 일찐들이 마니와서 무섭따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어디야 여기갈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광쥬!!일곡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광주익인데 탱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 세상... 일곡동 어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구질!!! 그그 설명을못하겠다...ㅜㅜㅜㅜㅜㅜㅜ쫌 구석인데 BBQ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세상에 일곡동익 처음봨ㅋㅋㅋㅋㅋㅋ일곡 사거리 거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구질!!! 그그 설명을못하게ㅛ다...ㅜㅜㅜㅜㅜㅜㅜ쫌 구석인데 BBQ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 일곡동익 이득을 외침니다.... 대박 어디라고?일곡사거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구질!!! 그그 설명을못하게ㅛ다...ㅜㅜㅜㅜㅜㅜㅜ쫌 구석인데 BBQ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우리지역도~ 부르고왔지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 처넌에 여섯곡이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졌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우린 한곡500원인데 (파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헐 나도 일곡 방금 다녀옴구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와 일곡동익 첨바 일케많았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헐 나 일곡동 옛날에 살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ㅌㅋ
어디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구질!!! 그그 설명을못하게ㅛ다...ㅜㅜㅜㅜㅜㅜㅜ쫌 구석인데 BBQ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 거기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골목 말하징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웅ㅋㅋㅋㅋ!!!!거기 들어갈때 쫌 무섭다..(쫄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여기서 일곡동익을만나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세상 반갑!!!진짜 신기해ㅋㅋ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거 너무 싫어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기분나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으 쫌 그르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분나빴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기분 나빴겠다.. 우리 지역도 그러면 어쩌나 걱정..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흥이 다 깨졌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책임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읽고 있는데 쓰니 엄청 기분 나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 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 책임줘. 라고 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뜬금없지만... 노래방 혼자가는거.. 어떻게 가? 나 진짜 가고 싶은데 못가겠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코인노래방은 쉽던데..! 방도 작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때 가봣는데 줄을 서고 잇더라고... 그래서 포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코인보다 그냥 노래방이 더 쉬울 수도 있어 들어갈 때만 좀 그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모자 쓰고 가려고 했지만 매번 실패닷...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처음엔 창피해서 못 갔는데 한 번 가보니까 혼자 자주 가게 되더라 익인이도 한 번 시도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럼 가자마자 한시간이요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72에게
응 그리고 방 어디로 가라 그러면 그 방으로 가서 놀면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 코인 말고 그냥 노래방도 많이갔어ㅛ읔ㅋㅋㅋㅋ 그래서 노래방 아저씨가 노래잘부르네 그러면서 이프로도 줌ㅋㅋㅌㅌ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쪽은 직원이 없어서 계속 줄서야하는데 원래그런줄알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왜그랬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기분 불편했겠다 다음엔 거기 가지 마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혹시 홍대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근데진짜 코인노래방 알바생들 너므 예의없으신거아니에여!!!무섭게!!!! 혼자 하루종일 부를수도있찌!!!우리애기죽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동네는 할머님이 하시는데 돈 넣어노호 노래 뭐 부를지 고르고 있으면 와서 문 두드리면서 안부를거면 나와요! 이런다... 환불해줄것도 아니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별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짜증낰ㅋㅋㅋ기본매너가없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뭐여..제대로놀지도못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혼자는 아니더라도 애들이랑있을때 그런 분들 진짜많았거든? 그래서 일부러 더 안나갔었어 계속 문밖에서 왜 안나오냐는 식으로 머라구하고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그냥 일반 노래방에서도 혼자 방 잡고 노는데 예전에 놀고있는데 직원이 갑자기 들어와서 단체손님 오셨는데 방 바꿔달라고 해서 당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헐 나도 그런적 있어 우리지역에서는 그런 일 흔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진짜 뭐냐 편하게 노래부르려고 갔을텐데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별로다 요즘 솔플하는사람들 얼마나많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좀 기분나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대기하고 있는데 거기 아줌마가 그렇게 하더라 그리고 사람들이 안에서 노래 쭉 훓으면서 있으니깐 문닫더니 욕하더라; 그래서 그냥 나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맞아 그래서 그냥 시간제 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못가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런데 왜 한명이 오래쓰면 안되는거지...? 어차피 다 같은 금액 넣고 쓰지 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어차피 값은 똑같이 치루는데 왜지... 한사람이 몇시간을 하든 끝나면 곧바로 손님들어올텐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이번에 생긴 한글자짜리 노래방 말하는거야? 지하에 있는거...? 핑크색 느낌이고?ㅠㅠ 세상에.. 난 직원이 오는건 못봤고 맨날 사람들 밖에서 기다리더라 너무 불안해 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자유롭게 부르고 싶은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할 난 그런데서 노래 절대 못부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동전노래방에서 노래 부르고 있는데 어떤 남자애가 문 열더라 그 때 기분 나빴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어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알바한테도대체멀가르치는거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그래서 코인노래방 안 가고 걍 방 있는 노래방 혼자서 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헐 ㄹㅇ... 나엿으면 문앞에서 알짱거리지말라고 말햇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뭐야.... 어이없다 기분 나빴겠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왜저래 개념없게 나라면 더 오랫동안 있다가 가겠다 참나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도 저번에 겪은 적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들이랑 코인 노래방 갔었는데 누가 계속 밖에서 안에 쳐다봄...ㅠ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 창문같은거도 아니고 유리 벽?같은거에 있는 무늬들 사이에 조그만 틈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분나쁜거도 있지만 무서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어디야??? 어느 동네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요새 코인노래방들 사람많을땐 첨시작할때한번에 충전하라고하더라..기다리는사람들있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사람기다릴땐 한번에 충전하라구 대부분 코노에 써져있던데 ㅠㅠ몇곡 남았나 숫자보고 대기하니까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헐 나갗으면 문 열고 뭐하세여 .. 했겠다 진짜 기분 나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머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헐 너무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는 동노 화장실 처음갔는데 앞에 씨씨티비있길래 신기해서 오 화장실앞에 씨씨티비있넹 이러고 쓱보고 들어갔는데 화장실안에 내앞앞사람이 지갑두고갔는데 씨씨티비 쳐다봤다고 범인취급당함.. 그래서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별로다 가지마 다시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너무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흥이깨져버렸으니 책임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그래서 반주 일부러 안 끄고 냅둠 끄면 오더라 끝났나해서 그리고 걍 한시간 지르고 와 짜증나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나 코인 노래방 잘가는데 내가 가는데는 내 마음대로 부르고 옴 주인가끔씩 돌아다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일부러 눈치주려고 그런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한민국에서 이혼하는게 어려워???
0:28 l 조회 1
이거 동생이 죄송하다고 해야할 부분이야?
0:28 l 조회 1
남친이 기념일에 아무것도 준비 안 하고 안 해주는거면
0:28 l 조회 1
보정어플 있지
0:28 l 조회 1
청순단아하게 이쁜 미인이 진짜 귀한거같아
0:28 l 조회 1
수습 따로 말 없음 걍 전환된거임?
0:28 l 조회 1
우리엄마 눈 진짜 낮은게 아빠 매력1도없고 못생겼거든..
0:28 l 조회 1
사회성 제로라 취업하기 싫다...ㅠ
0:27 l 조회 1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
0:27 l 조회 1
이거 자의식 과잉 맞음?1
0:27 l 조회 11
짝남한테 연락 늦게 오는데1
0:27 l 조회 5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
0:26 l 조회 14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1
0:26 l 조회 12
내동생 18살인데 20살 만나거등1
0:26 l 조회 13
보통>날씬 되면 목도 길어져?
0:26 l 조회 5
친구들이랑 주식이야기 해?
0:26 l 조회 4
현생에서 원한 쌓고 사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지 않냐
0:26 l 조회 13
찐으로 예쁜애들
0:26 l 조회 21
소개팅 원래 당일에 헤어지고 연락없이 쫑나기도 해?
0:26 l 조회 6
요즘은 이미스 모자 안 쓰나?3
0: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