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대기하고 들어가는 엄청 크고 유명한 곳이었는데
혼자놀려구ㅠㅠㅠ갔단말야 근데 몇분 기다렸다가 드디어 내차례되고 방들어가서 가방내려놓고 짐푸는데
남자직원이 문 벌컥 열어서ㅠㅠ깜짝놀라가지고 뒤돌아봤는데 아무말도없이그냥 빤히 쳐다보는거야;
내가 저방금들어왔는데요..; 이랬더니 아ㅎ; 이러고 홀랑 나갔어.......나 방금 들어간거 당연히 봤을텐데 몰랐다는게....기분좀그랬는데 그냥 착각했나보다 하고 그냥 노래했거든..?
근데 보통은 코인노래방이면 한번돈넣고 다부르고 또넣고 이런식으로 하잖아 근데 내가 돈 새로 넣을때마다 직원이 문앞에서 서성이는거야 창문 보이는 틈으로 계속 쳐다보고...........사람나오면빨리정리하려고그런거라생각했는데 솔직히너무좀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 나뿐만아니라다른방들한테도다그러는것같더라 부담스러워서 몇곡못하고 그냥 나왔다.......... 나 나오자마자 문앞에 기다렸다는듯이 서있다가 얼른들어가서 치우더라 아니바빠서마음급한건이해하지만이건좀아니지ㅠㅠㅠ......으 다음엔 딴데가야지ㅠㅠㅠㅠㅠㅠ짜증나....

인스티즈앱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