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899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9년 전 (2016/11/29) 게시물이에요
머리가 얇아서 더 그런가..ㅠㅜㅠㅜㅠㅠ언니들이 절대 안 해줄라고함..8ㅅ8 친구들이 머리카락 만져보면 자기보다 좋다고 하는데 미용실 언니는 파마하면 녹는다고 그런당...8ㅅ8쥬륵...
대표 사진
익인1
파마는 열처리해야해사 녹아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글쿠나...8ㅅ8 넘 슬퍼.....ㅠㅜㅜㅠㅠㅜㅠㅠㅠ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탈색후 파마매직은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려면 반대로 했어야된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두둔!!!! 그렇구낭!!!! 탈색했을때는 이미 파마했던 상태라서 몰랐오....ㅠㅜㅠㅜㅠㅠ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진짜 피곤하다
21:22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할 익들 있어? 하면 얼마 할 거야?
21:22 l 조회 1
눈썹 별로 숱 없는데 브로우바 갈 필요 있을까? 4040
21:22 l 조회 1
여자친구가 얼굴은 이쁜데 말하는게 좀 거칠어
21:22 l 조회 1
현생에서 사기꾼들 참교육 하고싶다
21:22 l 조회 1
토익 엘씨
21:21 l 조회 1
얘들아 토익책 샀는데 토익 900점 넘기려면 몇달걸려?
21:21 l 조회 1
뭐가 더 끔찍함?
21:21 l 조회 1
이것도 다마고치야??
21:21 l 조회 2
요즘 튀긴 음식 먹으면 속이 너무 안좋음…
21:21 l 조회 2
난 그 간호사들의 우리 진짜 힘들어 고생해 이런 감성 공수치와ㅠㅠ
21:21 l 조회 4 l 추천 1
나 예전에 어떤 유튜버 따라서 이상수 다이어트했었는데
21:20 l 조회 6
이런 질문들 너무 불쾌해3
21:20 l 조회 14
학원강사익,, 서강대 출신인데ㅋㅋ10
21:19 l 조회 25
우리나라 사람들은 다름<을 인정하지 못하는게 제일 큰 단점인듯1
21:19 l 조회 7 l 추천 1
면접 합격했으면 문자로 급여 물어봐도돼?1
21:19 l 조회 5
엘베 1층 간다고 꼽주는 인간들 뭐임?
21:18 l 조회 6
써브웨이 배달 원래 느려..?
21:18 l 조회 3
나 ㄹㅇ 남미새인가 이쁜 언니가 좋음 4
21:18 l 조회 32
ADHD익들 들어와바2
21: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