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과외하는 학생이 중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고등학교에 들어가는데
작은 졸업/입학 선물을 해주고 싶어!
뭐가 좋을까? 익들이 과외쌤한테 받으면 좋을 것 같은 선물 알려주라!
학생은 여자야~
+ 그.... 운동화나 이런 건.... 내가 너무 부담스러워 나도 대학생이라 ㅎㅎ.... 소소한 걸로 추천 부탁할게ㅠ
|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과외하는 학생이 중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고등학교에 들어가는데 작은 졸업/입학 선물을 해주고 싶어! 뭐가 좋을까? 익들이 과외쌤한테 받으면 좋을 것 같은 선물 알려주라! 학생은 여자야~ + 그.... 운동화나 이런 건.... 내가 너무 부담스러워 나도 대학생이라 ㅎㅎ.... 소소한 걸로 추천 부탁할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