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나랑 동갑임. 키 183. 얼굴 잘생긴 편에 비율좋고 옷 잘 입음. 근데 말랐다. 더치페이. 좀 도도함.
2.나보다 나이 많고 직업 있음. 키 175. 얼굴 중상. 춤 잘 추고 몸매 좋고 허벅지 쩔. 만나면 밥 거의 사줌. 나에게 다 맞춰줌. 성격 좋고 시원시원.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1.나랑 동갑임. 키 183. 얼굴 잘생긴 편에 비율좋고 옷 잘 입음. 근데 말랐다. 더치페이. 좀 도도함. 2.나보다 나이 많고 직업 있음. 키 175. 얼굴 중상. 춤 잘 추고 몸매 좋고 허벅지 쩔. 만나면 밥 거의 사줌. 나에게 다 맞춰줌. 성격 좋고 시원시원. |
|
대구익들아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