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 잘못사서 완전핑크색 첫 개봉해서 발라보는데
빨간색보다 어울려서 당황함...
파데 25호 써서 피부 어두우면 무조건 웜톤이다 했는데 아니더라고... 물론 핑크 어색해서 그냥 다시 레드쓰긴 하는데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틴트 잘못사서 완전핑크색 첫 개봉해서 발라보는데 빨간색보다 어울려서 당황함... 파데 25호 써서 피부 어두우면 무조건 웜톤이다 했는데 아니더라고... 물론 핑크 어색해서 그냥 다시 레드쓰긴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