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누가 '나빼고 다 예뻐' 이런식으로 글올리면 공감ㅠㅠ,내 얘기하는 줄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게 너무 싫더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가 못생겼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인스타 게시물 같은거 보면 다 예쁜척,인 사진들 잔뜩있고 댓글보면 예쁘다 소리밖에 없는데 과연...ㅎ 그냥 나는 이렇다구 태클은 안걸어줬으면 좋겠더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SNS에 누가 '나빼고 다 예뻐' 이런식으로 글올리면 공감ㅠㅠ,내 얘기하는 줄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게 너무 싫더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가 못생겼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인스타 게시물 같은거 보면 다 예쁜척,인 사진들 잔뜩있고 댓글보면 예쁘다 소리밖에 없는데 과연...ㅎ 그냥 나는 이렇다구 태클은 안걸어줬으면 좋겠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