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서운거 탈 때 배에 힘 더 들어가고 고개 푹 숙이고 타는데 그러면 더 심장떨어지는 느낌, 장기 토하고 싶은 느낌 나더라
그냥 안전바와 안전벨트를 믿고 몸에 힘 1도 안주고 있으면 심장 쪼끔 아린 느낌만 들고 나름 괜찮음...ㅎㅎ 티익스프레스 연달아 네번타고 얻은 꿀팁ㅎ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무서운거 탈 때 배에 힘 더 들어가고 고개 푹 숙이고 타는데 그러면 더 심장떨어지는 느낌, 장기 토하고 싶은 느낌 나더라 그냥 안전바와 안전벨트를 믿고 몸에 힘 1도 안주고 있으면 심장 쪼끔 아린 느낌만 들고 나름 괜찮음...ㅎㅎ 티익스프레스 연달아 네번타고 얻은 꿀팁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