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익인데... 내가 시작한다고 해서 서울 올라와서 부모님이랑 동생들 다 와서 짐 옮겨주고 같이 와줬는데 딱 헤어지고 나만 방에 남겨지니깐 벌써 외롭고 슬프다 이제 십분 지난것 같은데 꼭 성공해서 보답해드리고 싶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01) 게시물이에요 |
|
재수익인데... 내가 시작한다고 해서 서울 올라와서 부모님이랑 동생들 다 와서 짐 옮겨주고 같이 와줬는데 딱 헤어지고 나만 방에 남겨지니깐 벌써 외롭고 슬프다 이제 십분 지난것 같은데 꼭 성공해서 보답해드리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