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4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같은학번인데 호칭 언니에 서로 편하면 말 까는게 맞는거겠지?? 

년도는 2년차인데 너너 는 좀 그렇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늦은96이면 그냥 96아니야?
호칭은 언니고 말만 놓아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96인데 97이랑 같이 학교다닌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래도 언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언니라 하는데 엄마는 친구라고 언니라 하지 말래서 -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칭은 언니 해야지!! 적어도 1년은 차이나는구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니넹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편한대로 하면 돼~ 난 본인들이 원해서 한명은 언니 한명은 야 했는데 아무 상관 없었어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은 96이있어? 2년차이인디 무조건 언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늦은 96이 아니라 걍 96인데 재수하거나 한거야? 그럼 당연히 언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수는 아니고 그냥 학교를 늦게 들어간거같던데? 97이랑 친구먹는거같아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고등학생때 늦은97 이고 나는 빠른99인데 친구야 지금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들 이상허게 족보정리함 나 빠른 97인데 자꾸 97사촌이랑 친구하라고 ㅋㅋㅋㅋ 근데 걔가 내 즁학교 후배로 둘어와서 족보와장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7이랑 친구먹우면 너도 먹어도되지만 한번물어봐줘 ㅋㅋ 빠른 98인데 혹시 괜찮냐고! 나도 빠97인데 늦95친구잇엇어 걔한테 빠른97인데 혹시 언니가편하냐 친구가편하냐 그랫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터 내가 빠98이라했구 먼저 96이라고해서 걍 언니라 부르고있엉! 호칭에 대해서는 별말 없어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자 같은 거 왜 일본마트에서 사면 더 싸? 면세 안 되지않아?
0:15 l 조회 1
러브버그 미친 진짜 밤에 절대 불 켜고 있지마ㅠㅠㅠㅠ
0:15 l 조회 1
독립하고 운전하면 시야 넓어지는 거 알겠는데
0:15 l 조회 1
편집디자인 하는 익들 있니..종이컵 디자인할때 기울기,정렬은어떻게 맞춰야하는거야..? ㅠㅠ
0:15 l 조회 1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5
햄스터
0:14 l 조회 2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
0:14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3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4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6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1
0:13 l 조회 7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3
0:13 l 조회 12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5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4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10
0:12 l 조회 9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5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15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9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1
0:1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