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9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과는 생지가 꿀이라고 제발 지원 생각해보라고 했는데 천체부문이 너무싫대..근데 그래도 생투는 좀...지원진짜 천체부문만 잡으면 꿀이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생투 괜찮은뎅 생지가 꿀이긴 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잘 모르지만 내머리속엔 투과목 헬 이런이미지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
9:31 l 조회 1
하닉 280층 이상
9:31 l 조회 1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9:31 l 조회 1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
9:31 l 조회 2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
9:31 l 조회 2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
9:30 l 조회 6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4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3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2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1
9:30 l 조회 3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2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
9:30 l 조회 5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5
9:27 l 조회 40 l 추천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5
9:27 l 조회 38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2
9:27 l 조회 12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9
9:26 l 조회 113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5
9:26 l 조회 24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1
9:26 l 조회 33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4
9:2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