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우리반 들어오셔서 수업하시는거같은데 맨앞자리라 너무 힘들어,,,, 한두번도 아니고 맨날 그러시는데... 그냥 참고 웃는데 너무 힘들어ㅠㅠㅠ퓨나만그러는거아니고 내뒤에 뒤뒤에 친구들도 다 느끼는데 아 직접말씀드리기도 좀 그렇구...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바로 우리반 들어오셔서 수업하시는거같은데 맨앞자리라 너무 힘들어,,,, 한두번도 아니고 맨날 그러시는데... 그냥 참고 웃는데 너무 힘들어ㅠㅠㅠ퓨나만그러는거아니고 내뒤에 뒤뒤에 친구들도 다 느끼는데 아 직접말씀드리기도 좀 그렇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