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 주소랑 다 맞게 썼는데 회사이름 리자를 미자로 썼어.. ...... 2층 사무실까지 썼으면 그래도 괜찮겠지? ㅜㅡ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
아 ..... 주소랑 다 맞게 썼는데 회사이름 리자를 미자로 썼어.. ...... 2층 사무실까지 썼으면 그래도 괜찮겠지? ㅜㅡ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