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나는 물리화학을 잘한다!! 하는 익 있어? | 인스티즈

 

 

굳이 따지자면 물리화학보단 물리...? 저기 식에서 맨 오른쪽항 델타V가 왜 나왔엉?? 그 옆에 p뭐시기는 알겠는데 갑자기 U에서 왜 V가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4:36 l 조회 1
스퀘어 vs 하닉
14:36 l 조회 1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1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1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
14:35 l 조회 1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
14:35 l 조회 1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
14:35 l 조회 1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4:35 l 조회 3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
14:35 l 조회 9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
14:35 l 조회 2
여경이 남자 중학생 제압못해?1
14:34 l 조회 8
추매추매 거리는 애들은 전재산 넣은거임?
14:34 l 조회 19
하이닉스 레버리지 하루만에 -26%.....
14:34 l 조회 20
하닏 275때 돈 쓸일 생겨서 1주 수익실현 했는데 아 좀 더 기다릴껄~ 하던 나
14:34 l 조회 13
와 수익 5분의 1 됐어
14:34 l 조회 13
아니 내가 살때만 떨어지노ㅠㅠㅠ
14:34 l 조회 6
근데 삼닉은 그렇다치는데2
14:34 l 조회 22
아 근데 주식하니까 재밌다3
14:33 l 조회 34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1
14:33 l 조회 16
아니다 하닉아 150가자1
14:33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