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나는 3모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급ㅋㅋㅋㅋㅋㅋㅋ 말할 수가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 

와 겁나 어렵던데 어떻게 그걸 1을 받지 와우.. 

나는 절대 재수 못할듯.. 워우..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대학은 수시로 가야하는데... 난 왜 정시였는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우... 정시 진짜 대단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시 가고싶었던건 아니거 걍 6논술 6광탈이었을뿐...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럴까봐 무서워서 전문대 낮은 과 일단 내놓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광탈 ㅠㅠㅠ 일 거 겉아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아냐... 내가 모지리라그래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어려운걸 내가... 도전..한다....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시는 진짜 사람을 수능을 한번더 치게만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3..수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정시다ㅎ... 이번에 상담 받고 쌤이 정시로 가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정시 메이비....아니면 논술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타시 논술 다 예비받아서 재수중,,,,,,,, 수시 정시 다 화이팅해요 여러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칭 수시파이터,, 재수중,,, 여러분 파이터다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에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52인데 날씬해보일수가 있어..?
0:02 l 조회 2
테일즈런너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2
라식하면 빛번짐 심해져?
0:02 l 조회 3
롯데리아 진주밥버거 별로다ㅠㅠ 밥버거네 ㅋㅋㅋ걍ㅋㅋㅋㅋ
0:02 l 조회 5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1
0:01 l 조회 6
네일 잘알익들만1
0:01 l 조회 8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12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4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1
0:01 l 조회 6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1
0:01 l 조회 6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5
0:01 l 조회 10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2
0:01 l 조회 1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3
0:01 l 조회 13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4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1
0:00 l 조회 7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1
0:00 l 조회 7
나 무슨 체형 같아?ㅠ4
0:00 l 조회 25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2
0:00 l 조회 6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2
0:00 l 조회 16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4
06.23 23: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