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부작용때문에 살이 많이쪘어
40키로대였는데 1년만에 30키로이상 불었거든
그래서 옷도 다 새로사고 엄청 울었거든
충격이 너무커서 정신과 치료도 같이 할만큼 힘들었는데 내 몸보고 수군거리는 사람들 보니까 진짜 죽고싶더라
난 내가 아프고싶어서 아픈것도 아니고 관리를 안해서 찐거도 아닌데... 너무 힘들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약 부작용때문에 살이 많이쪘어 40키로대였는데 1년만에 30키로이상 불었거든 그래서 옷도 다 새로사고 엄청 울었거든 충격이 너무커서 정신과 치료도 같이 할만큼 힘들었는데 내 몸보고 수군거리는 사람들 보니까 진짜 죽고싶더라 난 내가 아프고싶어서 아픈것도 아니고 관리를 안해서 찐거도 아닌데... 너무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