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객관적인 시선을 유지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사람들은 잘 모르더라고.. 사람들과 소통할때 객관적인 시선을 유지하면 좀 더 나은 인간관계를 유지 시킬 수 있고말야. 개인의 생각을 억압하려는건 아닌데 적어도 표현할때는 객관적인게 좀 더 신뢰가 가고 논리적인것 같아.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항상 객관적인 시선을 유지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사람들은 잘 모르더라고.. 사람들과 소통할때 객관적인 시선을 유지하면 좀 더 나은 인간관계를 유지 시킬 수 있고말야. 개인의 생각을 억압하려는건 아닌데 적어도 표현할때는 객관적인게 좀 더 신뢰가 가고 논리적인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