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특성상 같은 지역출신+현역이 대부분... 재수생이고 타지역출신인 사람은 우리 둘밖에 없단말야 그래서 자연스럽게 아싸가 됐는데 걔가 나한테 먼저 말걸고 밥도 사줘서 우리 둘이 같이 다니게됨 문제는 내가 혼자 다니는걸 어어어엄청 좋아해 그래서 맘같아선 그렇게하고싶은데 그러면 걔도 혼자 다녀야하잖아ㅠㅠ 걔가 남 눈치 많이보는 성격인데다가 동기들은 이미 같은 고등/중학교 나온 애들끼리 다 친해지고 니편내편 가르는거 시작해서 걔를 껴줄것 같지도 않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