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오랜만에 만나서 1박2일 ㅇ놀러온건데 애기는 아빠 재혼한분이랑 낳은아들인데 내동생하고 아빠랑 넷이서 왔는데 애기가 티비보고싶다고 엄마찾으면서 계속 운다... 어떻게 해야됨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03) 게시물이에요 |
|
아빠랑 오랜만에 만나서 1박2일 ㅇ놀러온건데 애기는 아빠 재혼한분이랑 낳은아들인데 내동생하고 아빠랑 넷이서 왔는데 애기가 티비보고싶다고 엄마찾으면서 계속 운다... 어떻게 해야됨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