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내년 2월쯤에 방콕 가려는데 ㅠㅠ 예전에 푸켓은 갔다온 적이 았거든 ㅠㅠ 근데 그 때 음식이 죄다 향신료가 뿌려져있어서ㅠㅠㅠㅠ 진짜 신라면으로 끼니 떼우고 그랬는데 방콕도 그러려나 ㅠㅠㅠ??? 친구는 향신로 이런거 잘먹는다 해서ㅠㅠㅠ 으잉 나때메 또 다른데 찾기엔 미안하고 그래서 ㅠㅠㅠ 어쩌징| 이 글은 9년 전 (2017/5/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내년 2월쯤에 방콕 가려는데 ㅠㅠ 예전에 푸켓은 갔다온 적이 았거든 ㅠㅠ 근데 그 때 음식이 죄다 향신료가 뿌려져있어서ㅠㅠㅠㅠ 진짜 신라면으로 끼니 떼우고 그랬는데 방콕도 그러려나 ㅠㅠㅠ??? 친구는 향신로 이런거 잘먹는다 해서ㅠㅠㅠ 으잉 나때메 또 다른데 찾기엔 미안하고 그래서 ㅠㅠㅠ 어쩌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