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84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9년 전 (2017/6/16) 게시물이에요
특히 언니... 

일단 우리 가족은 가까운데는 목줄을 풀고 다녀 

내가 왜 풀고다니냐고 사람 물면 어쩌냐고 해도 뭐 어때? 함ㅠ 목줄 매려고 하면 하지 말라고 뭐라해...택배 찾으러갈때나 마트 갈때만 그러긴 하는데... 

근데 내가 거기까진 이해한다 쳐도 진짜 이해가 안가는게 강아지가 두마린데 한마리는 진짜 사납고 한마리는 순해 근데 그 사나운 애를 그냥 풀어놔... 예전에 아기(6살)도 한번 문적이 있고 나는 상습적으로 무는 못된 놈이지 저번에 알바가는데 발등 물고 도망가서 아직도 상처가 엄청 크게 나있어(근데 개는 작아 팔뚝만해 근데 엄청 사납지) 

그런 애를 그냥 풀어두고 물어요~ 한마디만 해 막 개들한테도 달려들어서 엄청 싸우는데 천천히 걸어가고; 애를 제어를 안해... 

내가 깜짝 놀라서 달려가도 왜 호들갑이냐고 내버려두라고 사회성을 길러야된데:; 사회성 앞에 안전과 병원비가 있는거 아니냐 그 6살짜리 애기 뒷꿈치 물려서 사례비랑 병원비 40만원 물어줬는데... 

 

오늘도 택배 찾으러 갔는데 경비 아저씨한테 짖고 물려고 하는데 허허 하고 안잡는거 보고 진짜 정/떨/어짐...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사람 물면 어쩌냐는데 뭐 어때 하는 부분부터 충격,,, 개 사회성 기른답시고 엄한사람 다치는데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안한 말이지만 진짜 이해 안간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어 ㅎ 나도 이해 안됨... 그 사회성 기른다는 부분은 공원에 강아지 데리고 가서 엄청 강아지 많은데 풀어놓는겨... 그럼 막 다가오는 강아지 물려하고 짖고 난리 나고 안아달라고 무서워하거든... 저번에는 쉬까지 쌌어 무서워서 근데 내버려두래... 학대 아니냐 솔직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와아... 학대 수준 맞는데 진짜?,,, 뭐야 그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진짜 난센스 맨날 나보고 오바한데... 자기가 더 오바쌔바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러다가 진짜 사고 나면 어쩌려고.... 아 왜그러시지 진짜? 어..ㅜㅜ 진짜 이해안더ㅐ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엌ㅋㅋ 솔직히 진짜 순딩슌딩한 애깅이는 집 근처 진짜 2-3분 나갔다 올때는 풀어놔도 되거든?? 사람들 가까이 오면 핥아주고 아예 안짖고 단 한번도 물어본적은 커녕 입질도 안해... 근데 아닌 애는 진짜 현관문 나가자마자 계속 소리지르고 무는데...(절레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 입질하는 애깅이랑 언니랑 같이 훈련받고왔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다 사고나거나 누가 강아지 발로 차거나 차에 치이거나 해도 보상 못받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맨날 줄 안해서 밖에 조금만 나가도 난장판 되는데... 스트레스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6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3
수치심 느낄필요 없는건가 모르겠음
16:10 l 조회 9
음악 매일 듣고 좋아하는 익들아3
16:09 l 조회 10
마운자로 2.5 식욕억제 효과는 좋은데 감량이 잘 안돼1
16:09 l 조회 13
회사에 모든 사람들이 다 2000년대생인줄 알았다하면 찐이야? 1
16:09 l 조회 12
월요일에 하닉 어케될라나1
16:09 l 조회 15
마른 사람은 살 찌는게 어렵고 살 안찌는게 스트레스 라고 잘 생각 안하는거 같아
16:09 l 조회 8
남사친 여사친 많은거는 솔직히 20대 까지인 것 같아
16:09 l 조회 14
샤갈 단기 알바 왔는데
16:09 l 조회 10
내 기준 부지런한 직장인1
16:08 l 조회 22
2030세대 인상좋은 사람 몇%같아?
16:08 l 조회 16
요즘 유행 혹은 꼭먹 디저트 뭐야 다말해줘1
16:08 l 조회 12
부산/경북대 라인이면 학벌 부족해서 편입이나 재수로4
16:07 l 조회 25
컴활 토익 중에 뭐 먼저 하는 게 나아???1
16:07 l 조회 13
내가 듣는 닮았다는 연예인들 4
16:07 l 조회 28
맨끝줄소년이랑 김부장 재밌오??4
16:07 l 조회 8
대학생익 친구들 학점 집착하고 취업 집착하는거 ㄹㅇ 보기싫음1
16:07 l 조회 16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16:05 l 조회 8
너희 이런 사람 친구로 지내기 가능?
16:0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