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3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83
이 글은 9년 전 (2017/6/21) 게시물이에요

친한 남자애가 나한테 장난치다가 실수로 힘조절 잘못해서 나 되게 세게맞았는데 

갑자기 억울한 감정이랑 맞은곳이 너무 아파서 울었단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하게 울었는데 막 남자애들이 우르르 몰려오더니 

뭐야 누가 쓰니 울렸어 너야? 너야? 이러면서 나 때린애 더 세게때려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얼굴 부채질 해주면서 뚝 하라고했어 나 되게 애기가 된 기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무 창피하다 하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쏘 스윗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자애가 뭐지 친자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 친한 남자애가 필터링되는구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남 때문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다...... 더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냥 사소한 일이지만 계속 먹을거주는거? 내 기준에서 먹을거주는게 되게 설레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대박 최고로 설레 이게 제일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네 그럼 뭐라해야되나.. 같은반 남자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띄어쓰기하면 될 듯 한.남이 필타링 되는 거라! 친한 남자애라 쓰믄 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자애래서 쌍둥이 남자애인줄 알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근데 너네반 애들 분위기 너무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박설레 ,,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나 프로포즈 대박많이받은거다 헐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헤엑...나 중학교 고등학교 다니면서 한 번도 그런 분위기 본 적 없는데... 너네학교 분위기 되게 좋은가보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중학생 때 남자애들이 쉬는시간만 되면 복도에 쭈~욱 서서 자기들끼리 이야기 하면서 놀았거든? 나 그 앞에 지나가다가 미끄러져서 엎어졌는데ㅠㅠㅠ 그게 쓰러지는것 처럼 보였나봐...갑자기 다들 나 둘러싸서 왜그러냐며 빈혈이야? 일어날 수 있어?이러고 내 친구 불러다준다고 뛰어가고 막 그러는데 ....완전 부끄러웠어......으헝 나 엎어진거다 얘들아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앜ㅋㅋㅋㅋㅋㅋ 난 비오는날에 선생님심부름가다가 운동장에서 미끄러져 넘어졌는데 지나가던 남자선배들이 나 일으켜주고 괜찮냐고해주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럽다 난 벌서다가 빈혈와서 쓰러졌는데 남자애들 졸다가 넘어진거 아니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ㅌㅋㅋㅋㅋㅋㅋㅋㅋ졸다갘ㅋㅋㅋㅋㅋ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귀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우리는 울면 야!!!!! 000운다!!!! 이러면서 안절부절하면서 자기들도 모르게 소문내고 다니는데 ㅠㅠㅠ 쏘스윗.. 대박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야... 내 친구들은 야 울어? 울어? 얘 울어!!!!! 야 익인이 운다!!!! 이러는데 진짜 때리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엌ㅋㅋㅋ나는 학교다닐때 공고나와서 ..하 반이 아니라 학년에 여자 두세명 밖에 없어서 아예 남자화 되거나 하나밖에 없는 여자라고 잘챙겨주거나 인데 난 내가 남자화됨 ㅋ... 나 어쩌다가 울면 야 저 새끼 운다 이라고...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부럽다...! (여중여고여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 이쁘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엣 전혀.. 히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우 스윗보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나 왜 여중여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 몇살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9살!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아 그냥 중학생인지 고등학생인지 대학생인지 궁금해져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친구들은 야 우냐? 우냐? 우냐? ㅋㅋ 해서 나오던 눈물도 쏙 들어가게 해 줌 ^^ 부럽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나도 우는데 남사친들이 달래준적 있음
동네 남사친들이랑 노는데 아는친구 죽었다고 연락 받아서 길거리에서 엉엉 우는거 걔네가 빙 둘러서 가려주면서 안고 토닥토닥해줌
어후 그땐 몰랐는데 징그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오 스윗보이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여고19살 운다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우리반 남자애들은 울어도 지들끼리 쪼개던데.. 부러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혹시 이과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고다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공주대접이네 ㅋㅋㅋㅋㅋㅋ 쓰니 이쁜가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스윗하다...내이상형이야...........달래주는 남자......그나저나 왜 여자를 때려...인성 쓰레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쩐다..우리반은 응 너가 더쎄 이러면서 오바한다고 생각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ㅏ....나도 공고 갈걸.....왜 여고 와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넘어져서 피나는데도 보고 갈구거나 무시하던데,,,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공고...갈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좋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맞아 나 컨디션 안 좋을 때 장난친다고 때려서 넘 억울해서 울었는데 엄청 쩔쩔 매더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한학년꿇었는데 남자애들이 맨날 손가락하트하고 하트날리고 누나~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할때도 많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남자들이랑 편하다니 부럽다.. 난 남자공포증 레알 말긴데..ㄸㄹ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쓰니 예쁜듯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먹을거주는사람 좋은사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생에서 남자들이랑 대화하고 논 기억이.... 남자공포증 ㄹㅇ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여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2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2
17:10 l 조회 7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4
청년도약 7개월됐는데
17:09 l 조회 5
오늘 일하면서 하품 몇번나왔나 세어봄1
17:09 l 조회 7
난 악세사리 안하고 다니는 부심이 있어
17:09 l 조회 13
삐아 땅콩당 유명템이던데 그 정도로 좋음??2
17:09 l 조회 6
러브버그 미쳑다
17:09 l 조회 7
나 학생 때 과외 선생님 좋아한다고 했다가 과외 선생님이 그만둠
17:09 l 조회 5
요즘 인스타툰 AI로 그려놓고 가공금지 건거 웃기네
17:09 l 조회 4
핑핑이는 바닷속의 고양이같다
17:09 l 조회 3
신비복숭아가 말랑한 복숭아가 아니야?1
17:08 l 조회 7
사람들이 날 묘하게 피하는 거 같으면2
17:08 l 조회 15
겨두랑이 털 밀면 인중에 땀 잘난다는거 ㄹㅇ이야?6
17:08 l 조회 17
여행할 때 밥 먹는 시간 몇시간 잡아?1
17:08 l 조회 9
장마시즌되면 평일에도 사람 많을려나?
17:08 l 조회 2
외동은 장단점이 명확한듯1
17:08 l 조회 19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약 먹기 시작했는데1
17:08 l 조회 8
미용익들아 제발 ~도와줘
17:08 l 조회 4
내향인익들아..플러팅이라는 거 어떻게 하는 거야..
17: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