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2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 2층 주인이 기가 세면 아랫층 침대 주인이 가위에 눌린대 그 말이 사실인진 몰라도 아랫층 룸메가 허구헌날 가위에 눌러서 낑낑대면 내가 잠귀가 밝아서 흔들어 깨워주곤 그랬어

학교 기숙사에서 몇년째 내려오는 소문이라 ㅋㅋㅋㅋ 그냥 다들 진짜 귀신인가봐~~~ 이러기만 했지

근데 어느날 다른 룸메들 다 외박나가고 나 혼자 기숙사에 남아있는데 노트북으로 미드를 보다가 슬슬 잠이 올 거 같아서 노트북 치우고 잠에 들락말락한 상태에 접어들었거든

근데 바로 발 밑에서 슬리퍼가 탁... 이런 소리가 나는 거야


일단 슬리퍼는 신발장에 분명히 넣어놨고 (야간 점호 때 사감이 점검함) 야간점호 이후로 내가 나가지도 않았어

그리고 내 침대가 분명 2층침대라고 했잖아 1층도 아니고 바닥이랑 거리가 있는데 그렇게 내 발밑에서 탁 소리 나는 게 너무 신기한 거야

처음엔 간격을 두고 탁...... 탁...... 탁...... 이러다가 나중엔 탁... 탁탁... 탁... 탁탁... 이렇게 빨라지고 나중엔 탁탁탁탁탁 이정도가 됐다?

소리크기가 일정해서 방 밖에서 누가 화장실로 걸어가는 소리도 아니었어

난 계속 생각했지 2층 침대인데 바닥이랑은 거리가 있고 누가 신발장 위에서 서서 장난을 치나? 이런 생각들...


내가 눈을 감은 상태였는데 진짜 눈을 뜰까말까 뜰까말까 계속 고민을 했어

근데 무서움보다도 너무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졸리고 불 키고 보기도 귀찮아서 그대로 잠이 들었어

근데 눈을 뜨니까 내 슬리퍼는 역시 신발장에 넣어놨어 현관에 나와있는 신발이 전혀 없었거든


이 얘기가 너무 신기해서 룸메들이 오자마자 룸메들한테 얘길 해줬어

그랬더니 룸메 하나가 

"그러면 귀신이 네 슬리퍼를 신은 게 아니라 누가 현관 바로 앞에서 일부러 발을 구른 거 아니야?"

이러는데 귀신으로도 소름 안 돋는 내가 소름이 막 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아....귀신이라도 소름인데 현실사람이면 더 소름....... 친구말보고 소름쫙돋았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룸메가 그런거면 더 소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미쳤다 더 소름 돋았어; 와 진짜 대박이다 그런 거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룸메들끼리 사이가 안 좋기도 하긴 했어... 특히 나 빼고 3명이서는
우리 방 안에서만 알 수 없는 도난사건도 많이 일어나고
진짜 그런 거면 소름돋는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세전 세후 얼마차이나?
20:51 l 조회 1
근데 반도체기업들은 다 가기 싫어하는데 보내려는 이유가 뭐야?
20:51 l 조회 1
생리전+중일땐 변비 끝나면 바로 쾌변인 익들 이써?
20:51 l 조회 1
바지사이즈 34도 안들어갔는데...
20:51 l 조회 1
선쿠션이면 선크림이랑 파데 안발라도 되지?
20:51 l 조회 1
여기 오랜만에 온건데 그동안 안들어온 이유가 있었네
20:51 l 조회 1
나 좀 채찍질 당해야 잘 하는 스타일인데
20:51 l 조회 2
몇년차에 이직하는게 제일 좋아?
20:51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도 가족 소득 봐? 전에 도약계좌도 신청 안된 익들 있어?
20:50 l 조회 2
학교에 싱가포르식 태형 도입하면 난리 나려나.......1
20:50 l 조회 3
헬스장 얘기야 ㄴㅁㄴㅁㄴㅁ ㅃㄹㅂㄹㅃㄹㅃㄹ 급해3
20:50 l 조회 20
너희 연봉 삭감하면 퇴사할거임?
20:50 l 조회 11
눈빛이 예쁜 사람
20:49 l 조회 18
본인은 본인 몸이랑 얼굴 맨날 보니까 살쪄도 잘 모르겠는거 맞어? 5
20:49 l 조회 20
세계의 주인 본 사람 있어?
20:49 l 조회 3
이번주에 입사했는데 일 폭탄으로 줘서 야근하는 나…탈출해야하나요?1
20:48 l 조회 7
맥 쓰는 익들 애플케어 가입했어?1
20:48 l 조회 3
아니 2키로 쪘는데 팔통이 안 맞음 미쳣나 2
20:48 l 조회 8
인도사람들도 착하고 순박한 사람 많던데 이미지가 너무 안좋은듯2
20:48 l 조회 14
전주 한옥마을에서 선물로 사다줄 만한 거 뭐 있어?3
20: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