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7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6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제 3자인 내가 오지랖이지만 쓰니 하고싶은거 다했으면 좋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정말로 너무 고마워 익이니도 행복하게 살았우면 좋게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살이야?! 너 하고싶은거 해야돼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1이얌.. 미술 배운 지는 1년 7개월? 정도 됐는데 너무너무 안 맞는 것 같아서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다행이다 내가 미술했었어서...고2 고3되면 더 그만두기 부담스럽거든 문자잘했어 어머니랑 얘기잘해서 너 하고싶은거 꼭 하길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 고마워!!❤️ 아직 답장 안 왔지만 잘 이야기해 볼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고 싶은 거 꼭 해! 나 노래하고 싶었는데 말 못하다가 결국 지금은 그냥 대한민국의 평범한 고3이야ㅠㅜ 나처럼 후에 후회하지 않았으면 해 응원할게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ㄱ ㅠㅠㅠㅠ 정말정말 고마워 익인두 하고 싶은 거 나중에라도 꼭 할 수 있을거야 너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고싶은거 꼭 시도해봐 나처럼 시도조차 하지않아서 괜히 부모님 원망하지말구.. 뭐든 시도해보는게 좋은것같아!!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진짜 고마워!!!!❤️❤️ 엄마 주무시는 것 같아서 내일 통화해야겠당 정말 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다... 나도 미술 하고 싶었는데..... 그렇게 용기낼수 있는게 부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용기내서 크게 주장했으면 달라졌을까ㅠㅠ 지금은 다른 길 도전중이지만 그 길에서 어느정도 안정되면 꼭 전문적으로 그림 배울거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타로 보고 싶은 사람 질문 남겨줘 1
12:43 l 조회 3
이번 감기 오래가네ㅜ
12:43 l 조회 2
등에 가시털 있는지 몰랐음2
12:43 l 조회 7
여기 로스쿨이나 법조문 공부하는 익들잇어?
12:43 l 조회 4
사무보조 알바 노는 시간에 개인노트북 가능??
12:43 l 조회 2
이런 신발 신고 30분 정도 못 걷겠지?1
12:42 l 조회 11
와 82년생이랑 00년생 연애를 하네..
12:42 l 조회 7
로우라이즈 바지는
12:42 l 조회 3
취준생인데 서울놀러가는거 현타옴
12:42 l 조회 5
오늘 자유의 몸이다
12:42 l 조회 4
익들은 엉덩이쪽에 각질 있어?3
12:41 l 조회 17
동물의숲 주민 집 안에 나비 날아다니게 할 수 있어?
12:41 l 조회 4
익들도 오른손 새끼손가락 휘어진 형태야?3
12:40 l 조회 13
너네 인티에 쓴 글 몇페이지임?8
12:40 l 조회 15
40 상의 넘 에겐이야??ㅋㅋㅋ 11
12:40 l 조회 99
직장 일 힘들어도 가까우면 메리트 큰가8
12:40 l 조회 18
카페 알바하면서 받아봤던 특이한 선물은 과일 도시락이려나..2
12:39 l 조회 7
항공과출신이나 항공과잘알있어???
12:39 l 조회 15
다들 주말 점심 뭐 먹어!!!4
12:39 l 조회 11
아니 대구 서문시장 수박뭐야
12:3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