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스토리에 올린 사진이 아니고 대화(다이렉트)에서 보낸 펑사진 캡쳐시 알람 간다는 거 맞지? 스토리 캡쳐 했는데 알람 안 오구 다렉 펑사진 캡쳐했더니 알림창에 알림이 오진 않고 대화창에 캡쳐했다고 뜨더라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그거 스토리에 올린 사진이 아니고 대화(다이렉트)에서 보낸 펑사진 캡쳐시 알람 간다는 거 맞지? 스토리 캡쳐 했는데 알람 안 오구 다렉 펑사진 캡쳐했더니 알림창에 알림이 오진 않고 대화창에 캡쳐했다고 뜨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