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4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9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다른 학교로 전근가셔서 소식 모르고 있다가 오늘 수업 중에 그 쌤이랑 친하셨던 쌤이 말해주셨는데 그 전근 간 학교에서 수업하다가 어떤 애가 엎드려서 자고 있길래 깨웠는데 그 애가 쌤 노려보면서 제가 어디 사는 줄 아세요? 저 타워펠리스? 팰리스? 쨌든 거기 산다고 건들지 말라고 했댘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 쌤이 충격 받으시고 일에 대한 회의감 드셔서 그만 두셨대... 진짜 수업도 잘하시고 성격도 시원시원하셔서 우리 학교에서 스타셨는데 진짜... 우리 반 애들 싹 다 충격먹고 무슨 그런 애가 다 있냐면서 다들 화남...
12

대표 사진
익인130
학교를 보내기 전에 기본적인 가정교육은 시키셔야 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지가 귀족이라도 되는줄 아나.. 21세기에 신분제라니 사상 오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그렇게 말하는거보면 졸부인갑넼ㅋㅋㅋㅋㅋㅋㅋ 웃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하.....진짜 한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참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진짜 웃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지가 뭐 잘살아서 공부 안해도 먹고 살수 있는거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지능력이 아니라 부모님 능력이지 뭘 자랑하듯이 얘기해 미래가 안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와 진짜 인성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이게바로 아파트부심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타펠에 본인이 소유권 갖고 있으면 인정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ㅋㅋㅋㅋ뭐야 전세인지 월세인지 알길도 없고 건물주인것처럼 말하네 어쮸라는고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타워팰리스 가서 자 왜 학교에서 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시원하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타펠이 뭔지 몰겠지만 아이가 생각이 어리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저얘기 직접 들었다면 진심으로 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우습고유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지돈으로 산건가 유치하고 못배워먹은거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본인이 타워팰리스면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이 말 왤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다가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거기 사는데 뭐 어쩌라고...ㅋㅋㅋㅋㅋ부모님돈을 자기 능력으로 생각하는거 제일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자기명의로 되있으면 인정하도록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졸부네ㅋㅋㅋㅋㅋㅋㅋ원체 잘사는 집 애들은 공부 열심히 한단다 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부자납셨네 왜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뭐야 실환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뭐야... 너만거기사니...? 뭐하자는애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타워팰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탱이없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근데 그 타펠 자기집 아닐수도... 얘야 산다고 다 우리집이 아니야...ㅠ 돈을 주고 사야 자기집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돈으로 산것도 아닐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타워펠리스 사는데 어쬬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타워펠리스 그정도 아닌데ㅋㅋㅋ 언제적 타워펠리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보다 비싼곳 널리고 널림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언제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 유엔빌리지고 더힐이고 널렸는데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타워팰리스 자기 돈으로 삼? 부모님 집에 사는 거면섴ㅋㅋㅋ지가 일해서 벌었나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 164에 이쁜 몸무게 몇같애??
16:22 l 조회 2
시티드 레그컬 때 회전축이랑 무릎을 맞추라는데... 어렵다
16:22 l 조회 2
커피값 줄이는 방법 뭐가 있을까
16:21 l 조회 6
내 식욕을 떨어뜨리는 유일한 고통
16:21 l 조회 4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한 언니인데 축의금 10 어때?
16:21 l 조회 3
오늘 난생처음 주식 시작해해서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16:21 l 조회 19
근데진심 일본여행왜가?7
16:21 l 조회 23
그냥 아이폰17프로 샀다...
16:21 l 조회 7
여자 초고도비만 보통 몇 키로부터야?1
16:21 l 조회 9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1
16:20 l 조회 17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1
16:20 l 조회 5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3
16:20 l 조회 28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7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4
16:19 l 조회 15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16:19 l 조회 9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32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4
16:19 l 조회 13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2
요즘 애들(06,07)10
16:18 l 조회 26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2
16: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