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그레이 하고싶었는데 탈색하고 보니 내 두피가 너무 빨개서 속안까지 안하셨다고 하는데 끝나고 나서 말씀해주셨다 생각해주신건 감사하지만 덕분에 내가 원하던 색이 아니다... 애쉬카키쪽 이다.. 뭔가 초록갈색노란색검은색헤색 애매하게 섞여있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다크그레이 하고싶었는데 탈색하고 보니 내 두피가 너무 빨개서 속안까지 안하셨다고 하는데 끝나고 나서 말씀해주셨다 생각해주신건 감사하지만 덕분에 내가 원하던 색이 아니다... 애쉬카키쪽 이다.. 뭔가 초록갈색노란색검은색헤색 애매하게 섞여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