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라기보다는 내 공부방법 ? 학원 거의 안가고 그냥 혼자했는데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했거든... 돌이켜보니까 이게 효과있었나 싶다 ㅎㅎ 뭐 납치당할 정도로 수능을 잘본 것도 아니였거든 별 거 아니지만 필요한 사람 많으면 올게 ! ! 다들 모고 치느라 수고많았고 ㅠ ㅠ❤ 교육청 모고는 사실 의미 별로 없어 못봤다고 낙담하지 말기요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후기라기보다는 내 공부방법 ? 학원 거의 안가고 그냥 혼자했는데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했거든... 돌이켜보니까 이게 효과있었나 싶다 ㅎㅎ 뭐 납치당할 정도로 수능을 잘본 것도 아니였거든 별 거 아니지만 필요한 사람 많으면 올게 ! ! 다들 모고 치느라 수고많았고 ㅠ ㅠ❤ 교육청 모고는 사실 의미 별로 없어 못봤다고 낙담하지 말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