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화장도 거의안하고 립만 가끔 바르는데 옷은 되게 깔끔하게 입거든?? 그리고 키도워낙크고 비율이 넘 좋아서 추리닝만 입어도 간지가남... 너무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꾸미고 다니는ㄴ것보다 얘 내추럴한게 더 예뻐... 나중에 수능끝나고 친구가 꾸미면 싹다 박살낼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얘가 화장도 거의안하고 립만 가끔 바르는데 옷은 되게 깔끔하게 입거든?? 그리고 키도워낙크고 비율이 넘 좋아서 추리닝만 입어도 간지가남... 너무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꾸미고 다니는ㄴ것보다 얘 내추럴한게 더 예뻐... 나중에 수능끝나고 친구가 꾸미면 싹다 박살낼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