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찝찝하고 기분 나빠서 나 누구 닮았단 소리 듣는데 그거 듣기에 좀 별로겠지? 뭐 암튼 그런 거 말했더니 답,정너라고 생각하는 사람 엄청 많네 ㅋㅋ 내가 지들한테 예쁘단 소리 들어서 뭐에 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도 충분히 듣고 저 예쁜 거 알지 말입니다; 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뭔가 찝찝하고 기분 나빠서 나 누구 닮았단 소리 듣는데 그거 듣기에 좀 별로겠지? 뭐 암튼 그런 거 말했더니 답,정너라고 생각하는 사람 엄청 많네 ㅋㅋ 내가 지들한테 예쁘단 소리 들어서 뭐에 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도 충분히 듣고 저 예쁜 거 알지 말입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