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난 정말 자존감 제로 ㅋㅋㅋㅋㅋㅋ 

괜히 사람들 옆에서 말하면 내 욕하는 것 같고 남자애들이랑 놀 때도 내가 못생겨서 나한테 말 안 거는 건가..? 이러고ㅠㅠ 친구 카톡 말투 하나에 수만가지 생각이 들어... 내가 못나서 그런가 하고... 

 

자존감 높이는 꿀팁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내 얘기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노력해서 아님 돈들여서 내 자신을 가꾸거나 스펙을 올리는게 답이라고 생각해 그게 생각만큼 쉽지가 않아서 문제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신을사랑해줘 쓰니세상에선 쓰니가주인공이라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계속 연습해뜸 아 난 존,,나 예쁘다~~~~~ 내가 짱~~ 이런거 계속 외치고 댕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자존감 높아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진짜 많이 높아졌어
그리고 일부러 파격적인 옷 많이 입었어. 처음에만 어렵지 한달정도 하면 쉬워지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먼저 다른사람들을 칭찬했어! 하나하나 이쁘다고 하면서 진심을 담아 말하면 또 돌아오는 칭찬에 기분좋아하다가 누군가를 진심으로 칭찬하고 좋아하는 마음처럼 나 또한 정말 좋은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들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하는거나 장점을 찾거나 가끔은 내가 쟤보단 어느 부분이 낫구나 하는것도 괜찮아... 낫네ㅋ 이건 ㄴ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면 윗익처럼 내가 뭔가가 바껴야함 뭔갈 이루거나??? 그리고 남들 시선 신경쓰는거 생각만큼 남들은 나에게 관심없다 난 이 말에 고쳤더라고 나도 남들 신경 안 쓰듯이 남들도 나한테 신경 안쓰겠지 이렇게 생각하니까 마이웨이도 잘하게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들한테 장점말해달라고하고 그걸 자꾸 생각하면서 극대화시키려고?한당 셀프세뇌같이
그리고 익5처럼 다른사람 칭찬많이하는것도 좋고 매일 감사일기쓰는것도 좋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지금내가자존감많이높은지는잘모르겠어
근데 예전과다른건
카톡프사내얼굴로할수있고
치마입을수있다는거?
나는 남의시선신경쓰느라 카톡프사도내얼굴로못하고 치마말고항상바지만입었거든
남의시선신경안쓰는게제일좋은거같아!
그들은 내가 어떤행동을 해도 부정적으로생각할사람이면 부정적으로, 긍정적으로생각할사람이면 긍정적으로 생각하니까!
그들이 날 어떻게 생각하나 생각하는건 의미없고 시간낭비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진짜 몇년동안 자존감 낮아서 힘들었는데 자존감 높이는데는 성실이 답이라고 내가 듣는 인강 쌤이 그랬거든? 처음엔 안 와닿았는데 진짜 이게 맞는거 같아 나도 스스로 일찍 일어나서 꼼꼼히 준비하고 내가 해야할 일 다 하면서 진짜 열심히 사니까 나에 대한 자긍심이 생기고 점점 난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어... 그냥 나라는 사람에 만족하니까 외모 컴플렉스도 생각 안하게 된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젤제거 + 이달의 아트 해서 6.5면 괜찮은편 이지?
10:46 l 조회 1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
10:46 l 조회 1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10:46 l 조회 2
자취하는 익 들어와보셈
10:46 l 조회 3
대출받아서 카드값 갚고 생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0:46 l 조회 4
결혼하면서 자녀때문에 퇴직하시는 분들 있잖아1
10:45 l 조회 8
직장에서 소개팅받으면 안좋은게 이별하면 다 알아... 1
10:44 l 조회 8
에어랩 52.6 살만해??
10:44 l 조회 4
너네는 화상 면접 볼 때 어디서 봐??
10:44 l 조회 4
장거리익들은 돈을 어케모으냐...
10:44 l 조회 7
회사에서 부장님이 나보고 똑똑하다기보다 영악하대2
10:44 l 조회 13
이사가는데 알바 계속하는 건 무리인가?1
10:44 l 조회 5
남편 출근할때 일어나야한다 vs 그냥 자도 된다2
10:44 l 조회 10
아 공시 진짜 모르겟다
10:44 l 조회 7
아 과장 계란먹고 방구꼈나봐
10:44 l 조회 4
설사하고 속 울렁거리는데 막 심하게 배탈난거처럼 그러지는 않거든?
10:43 l 조회 2
마라엽ㅁ덕시켯는데 머 보면서 먹지
10:43 l 조회 7
근로장려금 이거 노란색이 들어오는거?
10:43 l 조회 13
헤어지는 게 맞을까 2
10:43 l 조회 12
브라!!!!!!!!!! 편한 브라!!!!!!! 시원한 브라!!!!!!!!! 제발 추천해줘...15
10: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