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말 자존감 제로 ㅋㅋㅋㅋㅋㅋ 괜히 사람들 옆에서 말하면 내 욕하는 것 같고 남자애들이랑 놀 때도 내가 못생겨서 나한테 말 안 거는 건가..? 이러고ㅠㅠ 친구 카톡 말투 하나에 수만가지 생각이 들어... 내가 못나서 그런가 하고... 자존감 높이는 꿀팁 없나...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난 정말 자존감 제로 ㅋㅋㅋㅋㅋㅋ 괜히 사람들 옆에서 말하면 내 욕하는 것 같고 남자애들이랑 놀 때도 내가 못생겨서 나한테 말 안 거는 건가..? 이러고ㅠㅠ 친구 카톡 말투 하나에 수만가지 생각이 들어... 내가 못나서 그런가 하고... 자존감 높이는 꿀팁 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