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가는 고속서스는 휴게소를 들르잖아 그 때 몇몇 분들은 핫도그나 냄새 많이 나는 음식 들고 타서 드시더라구 가면서 내가 그 냄새 때문에 가는 내내 차멀미를 심하게 했던 안좋은 기억이 있는데 이게 또 ktx는 되는데 버스는 안될 이유도 없는 것 같고 애매한듯 그냥 내일 버스 오래 탈 일 있는데 벌써 멀미 걱정돼서 써봤슈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오래 가는 고속서스는 휴게소를 들르잖아 그 때 몇몇 분들은 핫도그나 냄새 많이 나는 음식 들고 타서 드시더라구 가면서 내가 그 냄새 때문에 가는 내내 차멀미를 심하게 했던 안좋은 기억이 있는데 이게 또 ktx는 되는데 버스는 안될 이유도 없는 것 같고 애매한듯 그냥 내일 버스 오래 탈 일 있는데 벌써 멀미 걱정돼서 써봤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