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1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군대 간 남자는 절대만나지 말라고 

전화로 맨날 나한테 그런다 

남자가 말할 때 들으라고 

군대 간 남자는 쓰레기래 

 

 

근데 내가 오빠 넘 좋다니까  

그럼 사겨오 된나곸ㅋ.. 

 

 

뭐져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구닌 싸잡아 쓰레기라 얘기한 것에 곰신 화내고 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내가 오빠 기다리는 입장에서 기분나빴는데 막 암툰.. 좀 꽁기하긴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군필>미필>외계인>>>>>군인 이랬슴..
사귀는게 아니라 썸남같은거야??
안만났으면 좋을것같긴한데 쓰니가 좋은사람이라고 생각되면 만나는거지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거의썸이지...? 매이이일 연락하던 오빠인데 군대를 갔어 근데 오빠랑 매일 연락 하다보니 내가 관심이생겼어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1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1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1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