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4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고3때나 힘들 때  

00아...하나님이 옆에서 지켜주실꺼야...너에게 힘이 될꺼야.. 

이러시는데 무교고 딸인 입장에선 엄마의 힘내 사랑해가 더 듣고 싶은데 하나님한테 들어야되는거.... 

힘들면 기도하라고 하나님이 들어주실꺼야 이러시는데 난 엄마한테 털어놓고 싶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 

엄마의 입장에서는 최고 위로겠지만 나는 속상하다... 

그리고 나 하는 일 잘되라고 새벽기도 나가시는데 엄마입장에서는 뜻깊은 일이겠지만 나는 싫어ㅠㅠㅠㅠ그시간에 더 푹 잤으면 좋겠고 더 건강챙기지...... 

나는 그래서 가끔 기독교가 밉다...
대표 사진
익인1
아....너무속상하겠다..... 아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상하다고 말해도 소용이 앖긩...그래도 우리엄마짱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ㅜㅜ쓰니너무착하다ㅜㅜㅜㅜ 나였음 너무 속상하고 미웠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울만하다ㅠ 속상했겠다 쓰니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엄마는 안미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나 고삼때 열심히 실기하고 공부하는데 자꾸 대학가면 하나님 덕분이고 못가면 믿음이 없어서 그런거라고 하는거 진짜 싫었어...그냥 내가 잘하거나 못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웃긴게 내가 진짜 가기 싫은 대학만 합격했는데 이것도 하나님뜻이라거 그러곸ㅋㅋㅋㅋ재수결정했을 때도 하나님뜻이고...변덕쟁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나님이 내 인생 정해줄거면 뭐하러 열심히하고 노력하는지ㅋㅋ 어차피 뜻대로 될텐데~ 너무 모순덩어리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고3때 진짜 서러운데 대학 붙으면 하나님 덕이다 떨어지면 다 하나님 뜻이다 후 한숨만 나와 내가 열심히 공부해서 얻은 걸 왜 다 없애버리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내가쓰느댓글이라우똑같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고1때 간 영어학원에서도 종교가 있으면 공부하기 더 수월할거다 어쩌고저쩌고... 둘이 뭔상관인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정말 상관없음 성경본다고 수학문제가 풀어지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 저학원 한달다니고 끊은다음에 영포~ 수능찍고자서 6등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기독교인데도 이게 너무 속상해 내가 대학을 못간거면 노력이 부족했던건데 그냥 모든 일에 하나님을 연관시키는 엄마를 보면 숨이 막혀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난 부모님은 아니지만 뭐 내가 성적 잘 받아오면 다 하나님의 뜻이다 하나님이 도우신거다, 인도하신거다 진짜 미쳐버리는줄... 밤새고 공부하고 코피쏱은건 난데요? 내 노력은 어디에 버리고 다 모든걸 그 신 한테 돌리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맞아.. 나 무교고 동기들 다 기독교인데 기독대학임 가끔 뭐 일 안풀릴때가 있어서 하소연하는데 이런말 할때가 있음
너 그거 하나님 안믿어서 그래

????????????????????????// ???????
딥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ㄹㅇ 나 수시볼때 맨날 아빠가 무슨 남성종교인이 하는 침례?뭐냐 암튼 그런거하고 엄빠가 기도하고 그러는데 너무 그게싫었어 결국엔 수시6광탈. 잘되면 하나님덕,못하면 나의 부족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솔직히 우리 엄마도 맨날 하나님한테 기도해 라고 해서 짜증났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폰중독이라 잠금어플 이런거 써 본 익들있어? 효과좋은거 ㅊㅊ좀 ㅠㅠ
21:58 l 조회 1
근데 진지하게 노인들이 안죽는것도 문제인듯…
21:58 l 조회 1
끼리끼리 놀아야지 이상한애들이랑 어울리면 물든다
21:57 l 조회 1
전문대 다니다가 충격과 현타로 중경외시로 편입함ㅋㅋ
21:57 l 조회 1
흑흑 어뜩해 큰일났다
21:57 l 조회 1
사촌동생이 나보다 훨씬 잘나서 자격지심이 들어
21:57 l 조회 4
악플러들은 자기가 영향력을 행사하고 남을 괴롭히고 그걸 즐깁니다1
21:56 l 조회 2
출근하기 싫어서 일요일마다 우울해 1
21:56 l 조회 3
와 나 얼마전에 인티에서 스트레스 안받고 사는법? 봤는데 진짜 됨
21:56 l 조회 12
간식 먹구싶다
21:56 l 조회 4
ㄹㅇ 유아퇴행인 친구 있었는데6
21:56 l 조회 21
홍명보 기자회견은 보고 자야겠네
21:56 l 조회 9
대중교통에서 뚱뚱한 사람도 싫은데 근육많은 남자가 진짜 개극혐임2
21:55 l 조회 12
3개월 여유시간 있을때 하면 좋은것들 추천좀!!!2
21:55 l 조회 6
압박복 오래 입었더니 인그로운헤어 생겨서 종아리가 오돌토돌
21:55 l 조회 8
아 출근실화니?
21:55 l 조회 14
소개팅 해달라 했는데 거절당한 거면
21:55 l 조회 12
핸드메이드 선물 받을 때 뭐가 더 나은지 골라주라1
21:55 l 조회 7
지켜줄게 꼭은 아니지만 또 보러올게2
21:55 l 조회 12
무슨 라면 부셔먹지?1
21:5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