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71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5
이 글은 8년 전 (2017/9/07) 게시물이에요
저게 안아까운 2등급이면 화나지도 아쉽지도않은데 국어랑 법정 둘다 1점 모자란 2등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 92 95 50 47 47실화...?
대표 사진
익인1
수능 때는 조금 올라서 올 1등급 뜨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쓰니는 분망 잘할 수 있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겟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그럼 분명히 할 수 있을 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때는 올 1등급해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사실 난 외국에 잠깐 살다오기도 햇고 외고에서 계속 영어를 많이 해서 크게 공부하는게 없긴한데 일단 제일 기초는 수특수완 지문 여러번 읽어서 내용 거의 다 아는게 좋은거 같아 사실 내가 올해 이걸 안했더니ㅋㅋㅋㅋㅋ작년보다 영어점수가 떨어지더라고 많이 읽으면 내용이 같자 않아도 시험볼때 지문 독해능력이 올라가기도하고 그리고 영어 문제 유형에 익숙해지려면 문제 많이 플어보는게 좋은거같아 수특수완 말고 다른걸루 이건 내가 잘 안해서 문제집 추천은 못해주겟다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쑤니 오를 수 있을거야.. 나도 국어 누가 상승곡선이니 포가하지 포기하지 말래따 포기하지말고 해봐ㅠㅠ(니더 수능 잘봐야할텐데..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승곡선은 맞는데.. 작년에도 이렇게 쭉쭉 상승하다가 수능때 폭락..한경함이 있어서 무서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아.. 오를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능땐 올1 화이팅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ㅜ그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겠다..ㅠㅠ국어공부 어떻게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독해법부터 익혔어 그다음에 익힌 독해법 문제에 적용하는 연습하고 근데 문학은 애매하게 기초지식이 있으니까 오히려 문제풀때 악영향 끼치더라 차라리 아예 모르거나 아예 제대로 알거나 둘중하나여야겠더라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독해법..?독서말하는거지?ㅠㅠ 대단하당..2등급도 얼마나잘한건데 다음엔 꼭 1받을 수 있을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화낰ㅋㅋㅋㅋㅋㅋㅋ1점차이무ㅜ냐고 차라리한문제 정도 차이낫으면 아쉽지라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지금학원가는중ㅋㅋㅋㅋㅠㅠ수능더잘보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나도 학원이당ㅎ 수능 잘보자?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할... 수능때는 1뜨겠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 화이띵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문법이랑 고전문학 어떻게 해?ㅠㅠㅠ재수생인데 거기서 다 나감...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문법은 그냥 학원 진도따라갔어ㅜㅜ 사실 문법은 나도 답없어ㅜㅜㅜㅜㅜㅜ 고전문학은 그냥 나올만한거 쌤이 찝어주신거 여러번 읽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이과인데
112113ㅠㅠㅠ영어랑 생명과학,,(부들부들)
ㅎㅎ영어 도표 틀려서 88점나옴
도표 틀린거 영어 풀면서 처음 해봐서 증말,,(울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야 수특수완 영어 풀때 풀이방식..?을 어떻게 해야돼? ㅠㅠ 문제풀고 매긴다음 단어모르는거 적고 해야하는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풀때는 그냥풀고 난 계속 읽었어 처음읽을땐 상세하게 해석해보고 두번째읽을땐 모르는단어 외우면서 읽고 세번째읽을때는 그냥 전체적으로 내용 이해하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화이팅!!!!!! 좋은 일 생길 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이팅!! 수능때는 더 잘할 수 있을거야 쓰니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겁나 아쉽다....괜찮아 수능때 잘함되지 실전파일수도 원래 한두개틀리는애들이 실전에서 잘한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21131 국어는 나도 1점차이라서 아까웠는데 나레기 생윤...3컷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능때는 올1등급 뜰거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11122.... 사탐 죽여... 이상한걸로 실수함.... 진ㅋ자 너무 우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독재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재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수능땐 대박나라고 쓰니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자도자도 피곤한 게 왜 안사라지지
17:18 l 조회 1
내일 출근하기 싫다
17:18 l 조회 1
얘들아 너넨 회사에서 3만원 쿠폰 나오면 돈
17:18 l 조회 3
진따 몽쉘ㅈ너무맛잇어
17:18 l 조회 3
엄마아빠가 간호대 편입하지말라고 말리는데 익들이보기엔?1
17:18 l 조회 3
썸?탔던 사람이 간간히 연락하는거 무슨 심리임? 2
17:17 l 조회 3
입맛업ㄱ어가지고 걍 안먹엇더니
17:17 l 조회 5
흰티에 검정브라 확실히 분위기 달라지긴 했다1
17:17 l 조회 11
나 괴롭히던애 애비가 이번에 지방선거 나왔던데
17:17 l 조회 3
내가 이번주에 로또 산 곳에서 2등 나왔어
17:17 l 조회 4
울엄마만 자기연민 심하니?????
17:17 l 조회 9
설이 어머니 완전 미인이시다
17:17 l 조회 4
낼 주식 오르나
17:16 l 조회 10
여자들은 키 크고 체격 좋아도 얼굴 별로면 불호야?5
17:16 l 조회 23
나 교사인데 교사는 더 대우할 필요가있다고 봄2
17:16 l 조회 16
라이트톤들아 백화점 섀도우 팔레트 뭐 써? 완전 데일리용으로
17:15 l 조회 5
싫어하는 애랑 대외활동 같은 조 됐는데 걍 관둘까
17:15 l 조회 19
인스스 오류
17:15 l 조회 6
컴포즈 자몽망고빙수 시켰는데 전화해야되는거..?5
17:14 l 조회 88
아 벌써 일요일 5시네..... 죽고싶다1
17: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