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89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8년 전 (2017/9/27) 게시물이에요
도안은 트위터에서 커미션넣을려고 하구 ,,  

그럼 그분이랑 사이즈 색상 문구 등등 이런것만 정하는거구 나머지 제작의뢰는 내가 그 사이트 가서 해야하는거지 ? 규격 비규격이뭔지도 모르겠고 ,, 나참 어떻게시작해야하냐
대표 사진
익인1
웅 사이즈 이런 건 도아너랑 같이 상의하고 사이트나 이런 건 스스로 도안 갖고 파일 넣어서 제작하는 고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규격은 사이트에서 지정해 준 사이즈가 있는데 비규격은 그 지정해 준 사이즈 말고 자기가 따로 하고 싶은 사이즈가 잇으면 비규격으로 설정할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나 하다가 막막하면 너익한테 댓글달아두대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꼴 이런것도 내가 의뢰드려야하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편하게 물어봐도됑~ 뭐 제작할건데?? 스티커? 글꼴은 도아너님이 직접 해주실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너익이 정해줘야 편하게 도안 만드실 수 있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임스티커 제작하고싶어서 ! 사이트 와우프레스 생각중인데 성원애드피아랑 애즈랜드가 좀 널리알려진 회사잖아 그래서 고민중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는 스티커는 애즈랜드랑 성원밖에 안 써봐서 와우프레스는 잘 모르겠다 ㅜㅜ 거기 소량 제작도 되나? 나는 애즈랜드가 무난하게 괜찮았던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와우프레스가 넴스같은거 제작괜찮다구해서 ! 그리구 소량제잣도 가능하다던데 제작물량좀 알아보고와야게따 나 또 모르는거있음 여기 댓글 달러오께 고마웡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웅웅! 예쁜 스티커 만들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
17:10 l 조회 1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
17:10 l 조회 1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2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2
17:10 l 조회 7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4
청년도약 7개월됐는데
17:09 l 조회 5
오늘 일하면서 하품 몇번나왔나 세어봄1
17:09 l 조회 7
난 악세사리 안하고 다니는 부심이 있어
17:09 l 조회 13
삐아 땅콩당 유명템이던데 그 정도로 좋음??2
17:09 l 조회 6
러브버그 미쳑다
17:09 l 조회 7
나 학생 때 과외 선생님 좋아한다고 했다가 과외 선생님이 그만둠
17:09 l 조회 5
요즘 인스타툰 AI로 그려놓고 가공금지 건거 웃기네
17:09 l 조회 4
핑핑이는 바닷속의 고양이같다
17:09 l 조회 3
신비복숭아가 말랑한 복숭아가 아니야?1
17:08 l 조회 7
사람들이 날 묘하게 피하는 거 같으면2
17:08 l 조회 15
겨두랑이 털 밀면 인중에 땀 잘난다는거 ㄹㅇ이야?6
17:08 l 조회 17
여행할 때 밥 먹는 시간 몇시간 잡아?1
17:08 l 조회 9
장마시즌되면 평일에도 사람 많을려나?
17:08 l 조회 2
외동은 장단점이 명확한듯1
17:08 l 조회 19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약 먹기 시작했는데1
17:0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