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나 배아파서 지금 핟교가는데 지각이라...근데 담임한테 문자를 안보냈어ㅠㅠㅠ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2
무단지각찍히니깐 병원 가야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어떡해...나 지금 학교가는데 병원 안들르고 가는데 어떡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헙 생리결석으로 하지...;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질병 혹은 생리라도 진단서 없으면 무단지각 무단결석이야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늦어도는 되지.. 무단이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문자 해 근데 어차피 진료 기록 없으면 무단 처리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안가면 무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신입인데 도와조ㅠㅠ
9:22 l 조회 3
퇴사하기 4일전에 연차 쓰는거 안좋게 보일까
9:21 l 조회 9
편의점에서 알바생한테 반말하는 사람 봤는데
9:21 l 조회 6
이번주는 아누아 광고 돌리는 주인가보네1
9:21 l 조회 7
뭐 신청만 하면 0으로 끝나서 금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거 좀 귀찮다
9:21 l 조회 3
다들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2
9:19 l 조회 32
킹받네 마운자로때문에 원래 말랐는데8
9:19 l 조회 23
오후반차쓰면 몇시 퇴근이야?6
9:19 l 조회 20
누가 내 번호를 입력하고 있는데(택배)2
9:18 l 조회 21
유행이 발작버튼인 사람 꼭 있는듯
9:18 l 조회 16
10일이 월급날이면 계산 어떻게 해야해?5
9:18 l 조회 27
내일 내시경 하는 날이라 지금 흰 죽 먹는 중인데2
9:17 l 조회 12
메가커피알바가그렇게안구해짐? 1
9:16 l 조회 24
퇴직금 중간에 계약서 여러번 써도 받을 수 있어?
9:16 l 조회 12
학생 때 급식 좋아했던 익?1
9:16 l 조회 11
스위치 칩 사는 데 30마넌 쓰다 8
9:16 l 조회 38
내 친구가 내 신발 짭으로 손민수함1
9:16 l 조회 23
삼성 하닉 빼는 타이밍3
9:16 l 조회 80
큰방에 대랑 데 틀리는 정병 있는데 너무 힘들다3
9:15 l 조회 13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관두는데 솔직히 사직서 낸거 후회돼
9:14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