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너무 늦었겠지..? 

어디 가서 말도 못하니까 여기에라도 말할래 ㅜㅜㅜㅜ 

적성에 맞는 일이 이건 것 같아 딴 거 다 찾아봐도..
대표 사진
익인1
연기? 노래? 둘중에 뭘 더 잘하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노래를 잘하진 않고 춤에 좀 자신 있고 재미 있어 ㅜㅜㅜㅜ 연기보단 춤인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학원 다닐꺼야? 정말 춤에 재능 있으면 다니면서 오디션 보러 다녀야 하는데 이거 정말 가능성 낮고 댄스팀 들어가는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알바비 모으는 중이라 학원 다닐 돈은 마련할 수 있어! 아 직업으로 말고 그냥 댄스팀 활동 다니는 거 말하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업을 댄서로 할수도 있고 근데 정말 학원에 사람들 많아 안되는 사람도 많고...... 솔직히 가능성 없는데 계속 학원에 돈낭비 하고 오디션 보러다니고 떨어지면서 시간 보내고 춤에 자신 있으면 매일 영상찍고 일단 아무 오디션이나 봐봐 보고 보안점 찾아 학원강사들은 사람 모으려고 뭐 가능성 있다 연습해라 이런말만 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 조언 고마워!! 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어린친구들 많이 나와서..아이돌은 힘들듯.. 연습생 들어가면 기본 3~4년일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이돌은 나이가 좀 중요하긴 하니까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은 힘들지만 배우는 그래도 준비할순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
17:05 l 조회 1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
17:05 l 조회 1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1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
17:04 l 조회 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
17:04 l 조회 6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17:04 l 조회 11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1
17:04 l 조회 6
교행 준비중인데 집에서 겁나 눈치보임1
17:04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납입할수있으면 미래적금보다 낫지?2
17:04 l 조회 9
동기가 면접 질문을 알려달래..2
17:04 l 조회 9
민원은 서비스직 어디에나 있어?1
17:03 l 조회 5
피부과에소 얼굴 리프팅 레이저 관리 받아본 익🫡🫡🫡
17:03 l 조회 3
스트레스 받으면2
17:03 l 조회 10
여름맞이 브라운 염색 해 말아 5
17:03 l 조회 16
꾸준히 운동다니는 사람들 질문!!!!!7
17:02 l 조회 13
사탐 과목 동아시아사 했던 익 있어?1
17:02 l 조회 7
내 방만 도배공사하느라
17:02 l 조회 14
환율은 오르는게 당연한거야5
17:02 l 조회 26
HLE 팁/자료 🍊대전에 올 라봉이들을 위해 모아온 대전맛집🍊
17: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