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3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국전력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항상 가방에 매달아 놓고 다녔었는데 누가 가져간 건지 아니면 떨어뜨린 건지 잃어버렸어 거기에서...

근데 그게 내가 2년 넘게 가방에 달고 다녔는데 떨어지거나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었어서 내 짐작으로는 누가 가져갔다고는 생각 하는데...ㅠㅠ

나도 진짜 아끼던 인형이었는데 잃어버렸다고 말 해야 되는 건가..? 아니면 그냥 있을까

나 친구 볼 때마다 그 인형 생각나서 미안해 미칠 것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마음이 불편하면 말하는게 좋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그렇겠지? 계속 걸려 진짜 내 인형 중에서 제일 아끼던 거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나라면 내가 준 선물을 2년동안 그렇게 소중하게 대해줬다면 넘넘 고마울듯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도 제발 그렇게 생각해 줬으면 좋겠다...ㅠㅠ용기내서 잘 말 해볼게!!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걸리면 한번 다 설명하는건 어때? 난 이해해줄거같아! 쓰니가 일부러 잃어버린것도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용기 내서 말 해야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트코 아무 현대카드면 결제되지??
12:39 l 조회 1
브라탑이 더 더운느낌이야
12:39 l 조회 2
카톡 이렇게 되어있으면 생일안떠??
12:39 l 조회 3
나솔 돌싱편 보면서 느끼는게 애 있으면 진짜 어려움..
12:38 l 조회 3
아 에타로 긁히면 안되는데 좀 긁힘
12:38 l 조회 4
280층에 사람있어요
12:38 l 조회 11
유학생인데 셰어하우스 냉장고에서 밀프랩 누가 훔쳐먹음
12:38 l 조회 3
isfp isfj 많이 달라?1
12:37 l 조회 8
400만원 있는데 하닉 1주 살까 2
12:37 l 조회 17
생리대 쓰다가 탐폰 쓰면 편해?1
12:37 l 조회 4
와 나 진짜로 호주응원하는중...
12:37 l 조회 7
요즘과 옛날사람의 차이는 서열을 못 견디는거같음 2
12:37 l 조회 13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스위치2 주면 좋아할까?4
12:37 l 조회 14
서킷 언제 풀려1
12:37 l 조회 30
러닝 시작하고 2달되니까 5키로 6분40초>5분38초로 줄었어2
12:37 l 조회 8
코스피 8100선, 환율 1548 ㄷㄷ
12:36 l 조회 14
아 입술 필러한거 멍 언제 없어져? 미치겠네ㅜㅜㅜ
12:36 l 조회 3
지금 주식 왜 다 서킷임??..
12:36 l 조회 50
점심으로 국밥 먹았는데 진짜 개 맛있다 와
12:35 l 조회 7
주식 변동성 진짜 심해지긴 했다1
12:3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