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6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싸우고 그냥 그렇게 관계 정리 된 익 있니? 

난 한 몇 달 전에 서로 서운한 거 있어서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렸는데 왜 잘 지내다가도 문득 문득 걔네 생각이 날까ㅠㅠㅠ 걔네는 아무렇지도 않고 새 친구랑 잘 지내는데 왜 맨날 나만 우울해하고 난리치고 그러지 그러니까 나 자신한테 더 화가 나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나야 나.. ㅠㅠㅠ 나만 짱친이라 생각했던 것 같아 난 꿈에도 나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나도 꿈에 나와서 깨고나면 이게 뭐지? 싶고 근데 웃긴 게 꿈꾸면 그게 현실인 줄 안다 깨고나면 아 꿈이었구나 하고 혼자 허탈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경 안쓰고 살려고 일부러 소식 멀리하려는데도 생각나고 미련남고 그러더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소식 뜨는 거 보기 힘들어서 페북 친구도 끊었거든 걔네들은 새 친구랑 밥도 같이 먹기 싫고 놀기도 싫다 해놓고 서로 태그하고 여기 가자 저기 가자 이러는 거 보는 게 너무 싫었는데 내가 속이 좁은 걸까 고민하게 되고 싸운 건 아니고 그냥 서운한 일들이 겹쳐서 그렇게 된 건데 그거 하나 못 풀어서 사이가 이렇게 돼버릴 수가 있나 생각들고 그렇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6년지기였는데 가끔 마음이 허전하다. 이후에는 인간관계에 좀 덜 신경쓰게 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년 반? 2년? 밖에 안 됐는데도 다 줄 수 있는 친구들이라 생각했어 근데 생각해보면 별 거 아닌 일들로 이렇게 멀어질 사이였다면 그냥 우리 인연이 거기까지였구나 하고 넘어가고싶은데 머리랑 행동이 따로 놀아서 넘 힘들다 그리고 맞아 나도 걔네들이랑 사이 안 좋아지고나니까 인간 관계 다 부질없구나싶어서 신경 안쓰려고 하는 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 그치..나도 그냥 평소에 서운했던게 쌓였었는데 그걸 안풀어주니까 그냥 딱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더라,. 근데 새로 인연이될 사람도 많으니까 더 마음 잘맞고 좋은 친구들 사귈 수 있을거야. 오히려 인간관계에 마음 안쓰니까 나는 좋을 것같아. 그럼에도 남을 사람은 남더라..쓰니도 그 친구들한테 계속 마음주지말어 힘내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내가 겪은 일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빈번하게 일어난다는 사실이 좀 속상하다 다들 소중한 인연이라면 한 번 더 참자 그럼 괜찮아질거야 이게 아니라 서운한 건 얘기하고 풀자 이랬으면 좋겠어
그리고 고마워 사실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아서 한 친구가 생각나고 다른 친구도 생각나고 그랬는데 익인이덕분에 괜찮아졌어 5개월동안 힘들어했던 거 이제 진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 아닌 척 지냈지만 실은 타인이 나에게 괜찮다고 더 좋은 친구 만날 거라고 얘기해주길 바랐나봐 떠나간 사람보다 남은 사람에게 더 잘하는 내가 됐으면 좋겠다 다시 한 번 고맙고 익인이도 더 좋은 인연들이 찾아오길 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래!!! 정성껏 답해줘서 고마워! 쓰니 말하는 게 너무 예쁘다 분명 너처럼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날꺼야!! 사람들이랑 헤어지고 그러는것도 다 하나의 경험이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서 돈가스 구웠어
7:29 l 조회 26
너네는 혈육한테 싸가지 없다고 말 할 수 있어? 아니면 혈육한테 이런 말 들으면 기분나쁨??
7:29 l 조회 9
스키니피그 겁나 노맛이네
7:29 l 조회 4
어제 다들 업무시간에 대놓고 축구봤어?
7:29 l 조회 13
왜 자도 피로가 안풀리지
7:28 l 조회 26
24살 알바경력 5년!!
7:24 l 조회 19
저속노화 그 사람 멘탈 대단허네..6
7:23 l 조회 269
깁자기 닭가슴살 먹고 싶으면 진짜 배고픔이겠지?
7:22 l 조회 6
친구 없다더니 역시 성격 이상한 애들 말은 믿는게 아니네ㅋㅋ
7:20 l 조회 17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어봤어???????1
7:20 l 조회 52
필러필러 5
7:20 l 조회 100
롯데리아 디진다 돈까스 어때?1
7:19 l 조회 20
후하후하 오늘 1순위 기업 면접 보러 가3
7:17 l 조회 30
에르메스 vs 샤넬 카드지갑 골라줘!!3
7:16 l 조회 81
소년이 온다 읽어본 사람...? 1
7:16 l 조회 40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1
7:13 l 조회 35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7
7:13 l 조회 46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4
7:11 l 조회 46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16
사돈이랑 사귀는거5
7:10 l 조회 2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