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8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수능 끝나고 사랑니 발치하러 갈 생각인데 인포에 사랑니 글 보니까 갑자기 무서워서 

 

사랑니 밑에 있는 거 한 개는 완전히 잇몸 밖으로 나왔고 다른 하나는 잇몸 뚫고 나오는 게 보이는데 똑바로 나고 있거든..! 

 

이런 경우에는 일반 치아 발치하는 거랑 똑같나?..
대표 사진
익인1
사랑니도 그냥 치아랑 똑같음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잘못하면 신경 건드릴 수도 있다고 그래서 걱정했었거든ㅠㅠ 고마워 익인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불편하면 지금 뽑고 관리잘할수있으면 수능끝나고 뽑아도될것같아 똑바로나는건 관리잘하면 쓸수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막 순간 실명되고 이런 거 걱정 안 해도 되는 거지?ㅠㅠㅠ겁쟁이라서,,안그래도 왼쪽에 난 건 완전히 난지 1년쯤 됐는데 아무래도 충치 생길 확률이 높다 그래서 뽑으려고 하거든ㅠㅠ아무튼 익인이도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ㅋㅋ 그런경우는 정말 드물어!! 내가 치과에서 2년정도 일했는데 그런일은 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고마워 고마워! 수능 끝나면 안심하고 빼러 가야겠다! 익인이 좋은 하루 보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쓰니도 좋은하루보내고 수능화이팅해! 수능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니까 너무 걱정말고, 그 안에서도 소소한 기쁨을 찾을수있는 사람이 되길 응원할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월말인데 시원하다
17:00 l 조회 2
근데 진짜 얼굴이 다인게 키는 상관없음
17:00 l 조회 2
건배사 얘기 봐서 그런데 나 신입일 때 첫 회식 때 건배사 맡았거든???ㅋㅋ
17:00 l 조회 2
생각해보면 여자는 몸매 좋다는 기준이
17:00 l 조회 3
방쿡이 얼굴공개했어
17:00 l 조회 3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3
16:59 l 조회 14
와 키 144도 있구나
16:59 l 조회 27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7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1
16:59 l 조회 12
친구가 답정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2
16:59 l 조회 6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8
16:58 l 조회 12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2
16:58 l 조회 11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5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3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1
16:58 l 조회 16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23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7
16:58 l 조회 22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6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6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