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귀엽게 생겼구 예쁘고 안 뚱뚱한데 본인 외모가 싫어서 막 크면 성형한다 이러는데ㅜㅜㅜ 나는 얘 외모도 좋고 성격도 짱 귀여워서 걔가 나 연애감정으로 안 대해도 괜찮은데 좋은 말은 많이 해주고 싶어ㅜㅜㅜㅜ 뭐라 말해야 할까?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10/10) 게시물이에요 |
|
완전 귀엽게 생겼구 예쁘고 안 뚱뚱한데 본인 외모가 싫어서 막 크면 성형한다 이러는데ㅜㅜㅜ 나는 얘 외모도 좋고 성격도 짱 귀여워서 걔가 나 연애감정으로 안 대해도 괜찮은데 좋은 말은 많이 해주고 싶어ㅜㅜㅜㅜ 뭐라 말해야 할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