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 학교 남자분이 있는데 처음에는 그냥 호감가는 정도?? 근데 친구도 그 남자가 좋다는 거야.. 그 때 나는 그 사람 모른척 글쿠나.. 하면서 내가 이어줄까? 오지랖...(그 남자분 친구랑 나랑 아는사이라서..그때는 진짜 어찌되는 아무런 감정 없엇어) 하..이어주려고 자꾸 신경쓰다 보니까 나도 그남자분이 더 좋아진다... 친구랑 그분이랑 아직 아무 사이도 아니지만 내가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뭔가 이미 늦어버렷다 ... 내 마음은 접는게 맞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