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23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6
이 글은 8년 전 (2017/10/16) 게시물이에요
막 공부안된다고 연애그지시키고 그런단말야 이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나는 솔직히 말 안된다고 생각하는데ㅠㅠ
1

대표 사진
익인1
오바임
우리학교 전교3등 연애 하면서 공부 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않아? 레알 왜 이런 규칙이 있는지 이해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애 해도 공부 할 사람들은 다 하지 않나 연애 하면서 다른 사람한테 방해만 되지 않는다면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너무 싫어ㅠㅠ엉어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멍 소리임 그거
교육부에 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립이라 퇴학 안하고 뻐기면
태도 점수 같은거 다 구리게 주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라서 ...그것도 국제학교라 못한다ㅠㅠ교장이 돈이 겁나 장난아니야ㅠㅠ아 진짜 내가 왜 이학교 들어왔지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외국...에바다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레알 너무한게 돈많은 애가 한번 걸렸거든? 근데 빌고? 암튼 벌점 10점 퇴학인데 10점 주고 퇴학안당함...그 할아버지가 아마 학교에 돈 많이 주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약 연애하는 애들있으면 진짜 애타겠다 ㅠㅠ큐ㅠㅠㅠ기숙사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기숙사도 있는데 더 환장하는건 여기 폰도 컴터도 안되 집전화하나로 개개인 10분? 이정도로만 가능하고 진짜 감옥이야 나는 기숙사 안사는데 사는얘들 말 들어보면 답이 없다고 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퇴학 오바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오바참치스쿨에 다니는 내가 바보지.....진짜 교장은 연애안하나ㅠㅠㅠ결혼까지 마치신분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ㄹ 무슨 영국 전통깊은 사립학교 느낌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은 그정도도 안되..그냥 학교나 나라나 멍멍이 판이야 부패 장난아닌데 어휴 왜 이학교에 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애해서 분위기를 흐린다는 뭐 그런건가...?우리동네에도 그런학교있눈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공부가 안된다고 그런건 대학가서 사귀라고 지금 사겨도 머 진정성 없다? 이런이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교에 커플이 애정행각하고 그런게 다른 학생들 눈?이랑 분위기를 흐린다는 그런의미엿어 내추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우리학교 교칙도 빡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애하고 성적 오른애들도 있던데... 그리고 애초에 이런규칙은 많이 오바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멍멍이같은 규칙으로 사는지 진짜 완전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22 나 그 케이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33 나도 연애하고 공부한 케이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4444 나도 연애했을때가 공부 가장 열심히 할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슨 아직도 조선시대를 살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장 혼자 조선시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내친구 과학고 1등인데 다른과학고 남자애랑 연애 잘만 하더라 공부도 잘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할얘들은 다 하는데 이게 먼 방구같은 규칙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ㅍㅎㅈㅊㄱ니? 우리때는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해외야ㅠㅠ!! 한국학교는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선배님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연애 엄청 많이 해요!! 쌤들도 알고 계시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동문을 만나셨네...허헣!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인17인데 예전에는 연애 걸리면 한 명이 전학 갔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학이 아니라 자퇴권유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3에게
아 근데 최근 몇 년 전에 전학 간 사례를 제가 들어서요..! 학교에서 자퇴 말고 전학 보낸거래요 두발 규정 지금은 거의 안 지켜요 파마도 하고 다니고 길이 규정상 명찰 닿는 데까진데 사실 지키는 사람 없어요ㅋㅋㅋㅋㅋ 애들 사복도 엄청 입고 다니구 최근에 엄청 변한 거 같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때는... 걸리면... 자퇴였는데...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없어지는게 맞으니까! 자종도 빨리 없어지고 두발단속도 좀 없어져야지 아니 사람 머리가 카라 깃에 좀 닿을 수도 있는건데 그런거 가지고 째째하게 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선배님이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권침해 꼰대 일제강점기시대 군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갖 안좋은건 다 가지고 있는듯..레알 군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외국에서 학교 4년다녔는데 스킨십 금지는 많이 봤지만 연애금지는 세상에 처음이네 충격적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어나서 연애금지 처음봐...! 책에만 읽던일을 경험중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상에다 진짜 나 예전학교는 진짜 왕세자비 다니던 학교분교라서 엄청 엄격한데 연애 물론 허용....심지어 도서관에서 므흣한 짓한 커플들도 많았는데....오마갓....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므훗...아 근데 진짜 완전 자기학교가 최고인줄 알아...ㅜㅠㅠㅠ왜 이학교 왔냐 나 진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쓰니댓보니까 감옥인지 학교인지 구분이 안간다.....힘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4에게
기숙사사는얘들은 현실 감옥이라 하더라 나는 그나마 집에 있어서ㅠㅠㅠ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슨 ㅋㅋㅋㅋㅋ... 그럼 연애 안 하는 애들 다 공부 잘 하게 ? 우리학교에 전교 4~5등 커플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화 완전 장난아니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하이틴 영화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일드 차일드..연애금지아니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일드 차일드가 되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 학교는 한국인데 걸리면 무조건 징계얐어 그것도 진짜 어이없었는데 퇴학이라니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점이 10점까지인데 걸리면 10점깎여...허헣 부모님 모셔오고 완전 장난아니야 이학교 심지어 들어갈때 싸인받음..체벌 동의 조건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학교는 학교 안에서 스킨십 금지 있었는데 선생님들이 그냥 앉아만 있는 꼴도 못 보길래 prefect랑 전교 1등급이고 쌤들이 좋아하는 애? 랑 복도에서 뽀뽀함 그리고 징계... 나는 없앨 줄 알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거기학교도 이상하다..혹시 어디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영국... 우리 근처 학겨에는 성관계 금지조항 있는 도서관 있었는데 처음에는 놀랐는데 이 나라는 길가에서도 그거 하는 민족이라는 말 듣고 수긍...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길거리에서 ㅋㅋㅋㅋ 우리학교가 사실 영국 그 교육법? 그거 IGCSE 하는데라 아 나라가 일단 영국의 식민지여서 영향을 많이 받았나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하는 중... 왜냠연 여기는 영국이닉가요... 대학 가기 싫은데... 이거 해야 하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9에게
앜ㅋㅋㅋㅋ 잘못 해석했다 i를 못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1에게
응? 39익인이랑 같은 익인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글쓴이에게
예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6에게
익인이도 IGCSE 준비해? 내가 이해한게 맞나..?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여기학교는 이미 이과로 정해버림...과학이랑 수학 나 이과체질이 아닌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글쓴이에게
아니 우리는 IGCSE가 아니라 GCSE야 이유는 모르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에게
아아 그렇구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외국인대 그런데가 잇어?? 와후...어느지역인지 알수이쓸까? 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레이시아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아 봤으면 지워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친구 과고생인데도 연애 잘 하더라..ㅠ 둘 다 과고에서도 성적도 짱 좋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공부할얘는 다 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연애해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 생각하는게 내 친구 연애하면서 모고 상위1%나옴..고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잘나올얘들은 다 잘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 할 사람은 안하고 할 사람은 다 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못한ㄴ다고 생각하나봐...심지어 몇십명 교감도 다 같은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 학교도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중학교랑 같이 붙어있고 급식실이나 매점 이런 거 같이 쓰는데 걸린 커플 이름 매점이나 이런 데에 붙여놓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완전 심했다 그거 머야 완전 수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연애랑 공부는 독립시행이랫어..... (광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할얘들은 해ㅠㅠ! 물론 나는 남친도 없는데...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당연히 한국인줄 외국이라니 약간 놀랍네... 외국은 그런거 자유로울줄 알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교장이 이상한거야...! 돈에 완전 ...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광 ㅠㅠㅠㅠ 진짜 전혀 연결관계가 없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친구네 학교 무슨 이성간 예의거리 유지? 뭐 그딴 규율 있어서 남학생 여학생 1m씩인가 떨어져서 걸으라고 했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어이없는 규칙넘나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의거리......?ㅋㅋㅋㅋ잠만 조금만 웃을게...!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그소리 듣고 한참웃음.. 남사친이랑 진짜 과제 얘기하면서 운동장 걸었는데 갑자기 학생주임이 좀 떨어지라고 했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임이 막 달려와서 그랬으면 되게 웃겼을거같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엥 오바다 진심 그렇게까지 해야되나
연애한다고 공부 안하는거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잘나올얘들은 다 잘나오고...왜 그걸 연결 시키는지..여긴 돈이 짱이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연애 금지는 아닌데 우리학교에서 전교 1~2등 사겼댘ㅋㅋㅋㅋㅋ 서로 성적싸움하다가 2등이 1등제치고 화나서 깨졌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와 그래도 그사세다...2등이 1등을 제쳐서 깨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리학교도 그래 ㅋㅋ 우린 퇴학 아니고 전학 보내는데 돈많으면 안 보내는 건 똑같네~ 한국이나 외국이나 참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히 이 나라가 부패가 장난아니라 경찰도 머...절래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우...
3년내내 전교1등한 내친구
입학하고 3월부터 졸업할때까지 연애했는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힉 3년 내내 사귄거야? 부릅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학 들어오자마자 헤어졌지만..
고등학교 내내 예쁘게 연애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ㅠㅠㅠ완전 ㅠㅠ머지다 그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노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없어...이학교 왜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학교쌤이 연애하면 성적오르고 헤어지면 떨어지는 사람도 꽤있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는 그런거에 신경도 안쓰나뵤..거이ㅡ 30명이 같은 생각으로 퇴학ㅇ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학교도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뽀뽀하다 걸려서 사회봉사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봉사..헐ㅋㅋ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리과 과탑 겁나 열심히 연애중이던데... 아니 저러는데 어떻게 공부해서 장학금을 받나 싶어 난 연애도 안해서 공부할 시간 더 많은데도 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머리가 나쁜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차나..나도 없어..ㅎㅎㅎ그렇다고 성적이 좋은것도 아니지만......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작년엔 있었는데 그래도 장학금 받긴 했어! 전액은 아니고 그냥 일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멋져 익인아ㅠㅠ!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셈!!!!!!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리학교 이과 일등 연애한지 이년된듯..
근데 사귀는애가 사귀고 상승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부럽다.....와 상승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일등이 친군데....주말에 같이 도서관가서 휴대폰 못만지게 서로꺼 가지고 있는대 할애들은 하는 것같아...
에구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의지 대박이다......짱 멋져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엥 오바야 작년 문과1등 오빠 연애하고도 서울대 잘만 갔어 심지어 최초합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서울대...근데 최초합이 머야?ㅠㅠㅠ입시에 관해서 잘 몰라가지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한번에 합격한 거!! 예비번호 이런 거 안받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자사고인데 연애 금지야 ㅋㅋㅋㅋㅋㅋ 근데 애초에 알고 들어온 거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알고드어왔지만 후회가 막심하다...왜 들어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리 문과 1등 연애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와 연애는 상관이 없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장과 교감만 모르는 이 사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연애랑 학교생활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어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는 내 본문이 문제 되는줄 알았어ㅜ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야 ㅠㅠ 학교 너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맞아ㅠㅠㅠ잘못온거같아ㅠㅠ규칙도 이상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 옆학교 연애금지라는데 걍 다들 하더라ㅋㅋㅋㅋ분위기 어떤지 몰겠지만 그거 넘 노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솔직히 할얘들은 하는데 걸리니까ㅠㅠㅠ흐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리 문과 1등 고1때부터 사귀는중인데 경인교대 다니는중ㅋㅋㅋㅋ
심지어 걔 연세대 간호도 최종 붙었었음 진심 연애랑 학교 생활이랑 아무 상관없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ㅠㅠㅠㅠ제발 이런걸 교장이 좀 알아줬으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우리학교 전교 1.2사귀고 3.4사귄다!! 그리고 그 뒤에 5등인 나는 다른 학교 4등이랑 연애중이다.. 뭔 그런 교칙이 다 있냐 어이가 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멋지다 익인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연애하면서 전교 1등할 사람은 다 한다 내가 직접 본 사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교장만 모르는 이 사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아니다.. 오바.... 연애한다고 퇴학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 내 귀가 잘못들은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연애해서 분위기 흐려진다 생각하고 그러는건 거기 학교 애들을 그런 분위기에 당연히 휩쓸린다고 생각ㅎ는 ㄴ건가 ㄹㅇ기분 나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생각이 은연중에 있나봐 좀 공부에 방해되니까! 이러면서 머 지금 연애는 연애도 아니다 이런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헐우리학고도 우리학교는 1차 부모님소환 2차 징계 3차 퇴학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바로 퇴학..그 당일에 부모님 불러오더라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연애실컷하고 의대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멋져ㅠㅠㅠ의대라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문과1등 이과 1등 커플이신 선배 2분 다 스카이가셨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그사세다...스카이 부럽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교장선생님 모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후 아들도 이학교 졸업....과외쌤이 대학 친군데 물어봐야지 그분도 연애 못했냐고,,,,흐흐흫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다닌 고등학교도 연애하면 퇴학 / 정학 이래놓고 걍 조용히 봐줌 ㅋㅌㅋㅋㅋ아님 학생부ㅜ에서 좀... 빡세게 일을 시켜 아침에 청소 시킨다던가 머더라 반성문도 쓰고 버피 했던 거로 기억; 이제는 교장 바뀌엇으니 아닐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는 교칙이 바뀌었겠지?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오바야 우리학굔 전교1등이 수능한달남기고 연애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될사람은 되겠지...ㅠㅠㅠㅠ진짜 이상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어이없다 우리학교도 외국학교인데 그런거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또 이나라에서 여기만 유일하게 이런거같ㅌ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우리학교는 물 흐려도 안잡더라...이것도 이거 나름대로 짜증나ㅋㅋ큐ㅠㅠㅠㅠㅠㅠ쓰니도 힘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솔직히 내가 없어서 상관없는데 짝남이 그것때문에 연애생각도 안하더라고.....눙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우리학교도 그랭..그래서 다들 몰래 연애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어디쪽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광주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한국이구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진짜 의미없는 짓ㅋㅋㅋㅋ어차피 그래봤자 공부 안 할 사람들은 안하고 공부할 사람들은 다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할얘들은 다 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근데 성적이 떨어지는건 사람마다 다르니 연애때문에 성적이 떨어질수도, 오를수도 있지만 그게 다른 학생들 방해되는일이 아니라면 왜그러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방해되는것도 아닌거같은데 이해 불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왜 연애 때문에 공부가 안 된다고 생각하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단순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장이 단순한거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오바다 우리 학교 전교 1등도 연애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연애하는데 우리는 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사생활인데 왜 학교가 간섭을...법에 저촉되는 것도 아니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긴 법도 답이없어서..연애가 솔직히 머 피해주는건 아닌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도 고등학교때 연애하면 벌점이었는뎈ㅋㅋㅋㅋㅋ성인인 지금도 ㄹㅇ어이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심지어 선생이 부모님한테도 전화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부모님 소환...그러고 퇴학 공지하구 노답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와 진짜 이런 학교가 있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규칙도 장난아니야 앞머리 눈썹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와 심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말레이시아ㅋㅋ나도 어학연수갔다온적있는데 딱히그런규칙은없었던거같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다른곳은 아닌데 우리학교만 유독... 혹시 어느쪽으로 갔어? 괜찮다면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대학생이야!수도에있는 학교로 갔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구나 ! 나는 수도쪽은 아니라ㅠㅠ헣헣 우리학교만 유일한거같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호주익인데 ㄹㅇ 오바다ㅋㅋㅋ 우리학교 전교 1등부터 5등까지 다 연애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부분 다 연애하는데 왜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오바라고 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참치..학교는 빨리 바뀌어야되느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울학교 전교 1등이랑 2등 사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부럽다..공부 연애 다 잡았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힉 거기 어디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아 그렇구나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ㅋㅋㅋㅋ머야 내친구 남자친구 있었는데 수시로 서울대연대고대한양대 다붙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부럽다.......허헣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우리학교도 그랬는데 할거 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할얘들은 다하는데 왜 (이마짚..)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와 내기준 되게 좋은 학교다 내가 보수적이여서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느낄수도 있겠다! 근데 우리학교는 규칙도 답이없어서...허ㅓ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헐 연애 지양은 몰라도 퇴학은... 너무 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벌점 ? 머 경고이런거도 될거같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말도 안된다. 나도 외국에서 중고등학교 다 나오고 연애도 많이 했었는데 좋은 대학 옴ㅋㅋㅋ 내 친구들도 다 전교 10등권에서 놀던 애들인데 다 Ib 고득점자들임. 아니 이해가 안가네. 공부 잘하는 애들은 공부 잘하는 애들이랑 연애하면 성적이 더 올라간다구....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아 IB했어? 혹시 했으면 궁금한거 물어볼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응 IB Diploma했어! 근데 지금 밖이라서... 질문 남겨놓으면 내가 답해줄 수 있을 때 답글 남길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내가 엄마한테 들은게 IB하면 대학에서 우선순위로 본다했다고 들었는데 그게 전세계 대학교포함이야? 아니면 그걸 우선시보는 대학이 따로 존재하는거야..? 그러고 내가 아직 대학도 정하지 않았고 무엇을 하고싶은지 정하지않았는데 지금 IB로 옮기는거 별로일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일단 나는 호주에서 중고등학교를 나왔고 IBDP를 하는 고등학교를 다녔었어ㅎㅎ 그래서 내가 하는 말은 너익 상황이랑은 다를 수 있다는 점 알아두길 바라~ 일단 IB는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프로그램이라서 전세계 어느곳을 가도 인정해주는 대학이 있을거야. 우선순위... 그건 나라마다, 대학마다 달라섲 정확하게 정의를 내려서 설명 해주기에는 약간 어렵긴 하지만 영국이나 미국에서는 많은 대학에서 IBDP를 한 학생들에게 우선 순위 입학 자격을 주고 있는건 사실이야. 서울대, 연세대 같은 한국대학들에서도 IB우수 성적자들을 선발한다는 얘기를 들은 것 같기도 하다! 아무튼 IBDP를 하는 2년은 정말 힘들고 지치지만 졸업 하고 나면 헛되진 않았다는걸 느낄거야. 상위권 대학에서 우선순위, 특례입학, 장학금 등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가 더 쉬워지거든! 지금 쓰니가 몇학년인지 모르니까 대학관련된 부분에 대해서 말해주기가 조금 조심스럽긴 한데 만약 Secondary Junior이고 우수대학을 가고 싶다면 IB 하는게 좋긴 좋아. 대신 2년동안은 머리 빠지도록 공부하고ㅎ 현생은 포기해야할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135에게
내가 몇년전에 IB 했을 때보다 요즘에 IB 하는 학교들이 훨씬 더 많아진 것 같아. 그래서 만약에 내 동생이 아이비 할지말지를 고민한다면 아마 하라고 할 것 같아. 공부쪽에 관심이 있고 좋은 대학을 가겠다는 열정만 있으면 추천해. 도움이 많이 될거야. 정말로. 아 그리고 나도 처음에 IB 시작했을때는 꿈 없었어. 그냥 수학과학 잘하고 영어도 그냥저냥 잘 하니까 공부하고 싶어서 아이비하기로 한건데 자연스럽게 진로가 정해지더라. HL 듣는 과목으로 조합해보니까 하고 싶은게 갑자기 생겨서 12학년에 그쪽으로 대학들 알아보고 require하는 과목 HL로 옮기고 그랬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6에게
응응 고마워 덕분에 내가 한번 더 정리할수있는 계기가 된거같다ㅠㅠㅠ정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글쓴이에게
야쓰! 도움이 됐다니 기쁘구먼~ 아이비 관련해서 궁금한게 생기면 익외거주에 글 올려도 돼ㅎㅎ 거기에 아이비 한 익인이들이 많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9에게
응응 너무나도 고마워ㅠㅠ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41
헐 익인 안녕 나도 IB하는데 질문 몇개 해도될까? 윗댓 보니까 이과 같은데 나도 이과야ㅠㅠㅠ내가 SAT1을 안했는데, 혹시 그점에 대해 대학들에서 나쁘게 평가해? 그리고 실례가 안된다면 어느나라쪽으로 진학했는지 알려줄수 있을까 (싫으면 이건 안말해줘도 괜찮아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헐 그런게 퇴학사유가 되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의별 이유가 퇴학가능해..남사친이랑 놀러가는거 걸려도 퇴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놀랍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 놀러갔다가 교장한테 밀침당했다던데 9점벌점맞구..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퇴학은 진심 오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오ba....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우리학교 전교1등 연애하면서 공부도 잘해.. ㄹㅇ 다가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들 너무 부러워ㅠㅠ연애 성적 다 가졌잖아ㅠㅠㅠ엉어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머리가 어깨에 닿으면 무조건 묶어야됨 ( 앞머리는 눈썹위)
치마 무조건 무릎까지
양말 항시 흰색 신발은 검정색
연애 금지 걸리면 퇴학
친구들끼리 상가나 놀러다니기 금지
페이스북같은 인터넷 금지
휴대폰등 전자기기 소지금지
무조건 책 파일 필통외 그냥 책이든 이외 물품 소지 안됨
귀걸이는 딱붙는 1개 가능
반지나 목걸이등 장신구 금지
염색 파마 금지
체벌가능 VP같이 교감?같은 사람들이 항상 회초리 들고다님
애드민이랑 교감이랑 매번 복도돌아다니면서 감시해 (아침에도 선생님들이 자나 돌아다니면서 확인)

이게 학교 규칙이야..허허 심하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한두개빼곤 내기준 당연한 것들이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나도 어느정도는 이해가고 지키는데 내기준 앞머리가 너무 힘들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연애하고 경찰대 전국 수석도 나왔는데 연애랑 공부가 도대체 뭔 상관인지 몰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ㅠㅠ근데 익인이 부럽다,...ㅓㅎㅎ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 말구 아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마지막으로 한 연ㄴ애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미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괜찮다 (롬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ㄱㅇㅇ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해외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헐..사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사립국제학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공부 잘 하는 애가 불량한 애랑 놀면 선생님 입장에선 좀 불안 할 수 있는건 이해 하는데 퇴학은 진짜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런것도 아니야..음주 담배 걸리는얘들은 무조건 퇴학이라 질나쁜얘들이 없긴한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1,2,3번이랑 염색금지는 우리도 같은데 나머지는 진짜 좀 오바다. 영국익인데 이해를 할 수가 없네ㅠ 체벌? 말도 안됨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가 영국식민지?였어서 아마 영향많이 받은거같아ㅠㅠ교육도 영국식이니까 체벌....하ㅠㅠㅠㅠ입학전에 동의서 받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나도 연애하다가 걸려서 선도위원회 올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일 이해안되는 교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계받은거야? 아 근데 진짜 이 규칙이 제일 이해안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아 규칙 너무한데.. 나는 저런 학교 답답해서 못다녀 지금도 규칙이 없어도 답답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답해죽을거같아ㅠㅠ이거 연애랑 그 머리 규정 너무 힘들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그거 보여드려라 조정식선생님의 연애와 공부는 독립시행이라는 동영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번역해서 발표라고 할까...헤헿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헐 우리학교 쌤앞에서 뽀뽀해도 암말 안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부럽다ㅠㅠㅠ나도 자유르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음 아주 제정신이 아닌듯 한 번 뒤집어 엎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면 다되는 학교...하지만 그만한 재력이..ㅠㅠㅠㅠ 학교 괜히 왔다고 생각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오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치.....오완전 심해ㅠㅠ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우리학교 어떤애 고삼때 연애 실컷하고 서울대 거뜬하게 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런사람이 엄청 부럽긴하다ㅠㅠ그래도 너무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너무한거지 솔직히 벌점이어도 항의할만 한데 퇴학이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아예 동의서 받고 들어와서..입학전에 들은건데 어떤 학생이 연애하다가 머지 퇴학당해서 법원에 고소했는데 애초에 그런거 다 동의하고 싸인받아서 결국 학교편들어줬다ㅠ에휴 이학교 들어온 내가 죄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와~~~~~~에바참치 지금이 조선시대도 아니고 남녀칠세부동석해버리는 각이구요 요 지리구요 고요고요 고요한밤이구요 남자친구 없으면 덕질에 더 많은 시간 쏟는 각 동의? 어 보감~ 진짜 학교 대박중박소박명박이도 놀랄 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라임 최고다....짱이야 존경스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내친구 우리학교전교1등 내친구남친도 전교1등 둘다 의대 넣고 면접 준비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잘 하는 애들은 할 거 다 하면서 공부 잘만 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에바참치... 나도 외국 학교인데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얼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우리학교 전교 1등 연애함..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엥 오바야ㅋㅋㅋ 우리학교에서 연애한 커플 서울대 경제-경영 일케 감ㅋㅋㅋㅋㅋ 방해는 무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에바인데..? 퇴학이라니 학교에서 너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오바
8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6
11:00 l 조회 75
너네 엄마 죽이는 상상 해본 적 잇음?
11:00 l 조회 24
직장동료 하객룩으로 이거 너무 밝을까?? 1
11: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