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취준중인데 자꾸 한마디씩 얹어서
심지어 내 카톡프사 쓸쓸해보인다 내려라 이런 말함
부모님이 카페라도 가있으라했는데
오늘 우리집에서 자고갈것 같대ㅜㅜ
그냥 혼자 텔가있을까...
5만원인데ㅠㅠ 하............개빡 진짜 싫다
진심 존재 자체가 나에게 민폐임
|
나 취준중인데 자꾸 한마디씩 얹어서 심지어 내 카톡프사 쓸쓸해보인다 내려라 이런 말함 부모님이 카페라도 가있으라했는데 오늘 우리집에서 자고갈것 같대ㅜㅜ 그냥 혼자 텔가있을까... 5만원인데ㅠㅠ 하............개빡 진짜 싫다 진심 존재 자체가 나에게 민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