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나 취준중인데 자꾸 한마디씩 얹어서

심지어 내 카톡프사 쓸쓸해보인다 내려라 이런 말함

부모님이 카페라도 가있으라했는데

오늘 우리집에서 자고갈것 같대ㅜㅜ

그냥 혼자 텔가있을까...

5만원인데ㅠㅠ 하............개빡 진짜 싫다

진심 존재 자체가 나에게 민폐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텔가서 편하게 자셈 니가 왜 민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민폐가 아니라
그 인간들이 내 인생에 민페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찜질방 ㄱㄱ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찜질방은 좀 무서워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차라리 텔 가는게 맘 편하겠다 아님 급 여행이라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없어도 걍 5만원으로 내 행복 찾는게 낫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내방에서 잘 거 같음 걍 문잠그고 방에만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혼자 있으면 또 머라해 굳이 방문열고 들어와서
너 영어는 좀 잘하냐? 오늘 하루종일 집에 있었니? 이런말
부모님한테는 전화와서 취업 못해서 어떡하냐 이런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궈 그정도면 걍 한바탕 난리쳐야할듯 본인 자식새끼들이나 신경쓰라고 설마 잠긴문을 따고 들어오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독서실이나 도서관가서 밤까지 있다가 늦게 들어가서 집에서 잠만 자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생각도 하고 있는데 스카가서 하루만 밤샐까,,,어쨌든 너가봐도 밖에 나가있는게 좋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모텔가서 맘편히 쉴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가서 그냥 맘 편히 쉴래 아님 몇시간이라도 대실 하면 안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모님도 카페 가있으라고 할 정도면 쓰니가 스트레스 받고 친척이 그런 뻘소리 하는 거 잘 아시는 거 아냐? 부모님한테 달라고 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속있다 그러고 걍 나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수한 익들아 너네
12:30 l 조회 1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
12:29 l 조회 1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1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1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1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
12:28 l 조회 1
나 음침한 취미 있음4
12:28 l 조회 12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12:28 l 조회 1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
12:28 l 조회 6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2
12:28 l 조회 12
혹시 롤 하거나 해본 익 있어?6
12:28 l 조회 5
근데 이성볼때는 자기랑 반대 성향에 끌리는듯
12:28 l 조회 6
서양에서는 여자 175, 남자 185가 기본 키인듯…
12:28 l 조회 9
에어컨 안 틀고 버텼는데 오늘 고비인걸
12:28 l 조회 5
소개팅 5시 잡았는데
12:28 l 조회 2
토익 환급반 들어본 사람 있어???
12:27 l 조회 4
생리중에 초코케이크한판 다 먹는 사람이있어? 1
12:27 l 조회 10
소규모팀이면 엄청 친하게 지내야한다고 생각함?? 1
12:26 l 조회 8
로켓랩 한 5년 두면 분명히 오를것같거든
12:26 l 조회 8
남친의 전여친이랑 내 친구랑 아는 사이인데 2
12:2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