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483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그럴 때 발로 땅 딱딱 치면서 저리가저리가 하면 견주 입장에서 기분 나빠? 

그것도 완전 겁에 질린 얼굴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아저씨는 왜 나한테 욕을 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 나빠한다는게 더 이상하다 목줄 안한게 잘못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 욕 먹었어... 그 아저씨 잊ㅈ 않는다!! 나한테 덩치를 산만한게 소도 때려잡게 생겨서 우리 아가가 너 안 잡아먹는다고ㅠㅠㅠㅠ 쌍욕하면서 끝까지 안 데리고 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이상한 아저씨야 내가 무섭다는데 소 때려잡겠다는 소리는 왜나오고^^...?? 엄청 별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아저씨 얼굴 기억했으니까 지나가다가 메롱 할라고... 용서하지 않을거야ㅠㅠㅠㅠ 알아 안다고ㅠㅠㅠ 덩치는 큰데 개가 ㅜ섭다고ㅜㅜㅜㅜ 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쁘겠지..?근데 난 어쩔수없다고 봐 사람도 무서워서 그런행동하는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욕 먹었어... 그 아저씨 길에서 보면 뒤에서 메렁 하고 튈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진짜 ㅋㅋㅋㅋ 산책할거면 무서워하는사람들 배려해서 줄관리를 잘히던가 도리어 화낼건 뭐야 쓰니야 그먕 잊어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잊지않고 그 아저씨한테 복수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미안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무쪄워써 작은ㄷ 맹렬하게 달라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웅ㅠㅠㅠㅠㅠ그맘알아 우리엄마도 트라우마있어서 진짜무서워하거든 크기상관없이 그냥 개 자체가무섭다고그랬어 흑 그아저씨 진짜웃긴다 인성드러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수할거야... 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렇게 함... 이빨 보이면서 가까이 달려들때 발 들면 주인한테 가던데? 주인도 내 행동 보면서 놀라서 그제야 줄 당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끝까지 안가고 내 주위 빙빙 돌면서 더 으르렁 거리면서 달라드는데 주인이 ㅇㄷ 처럼 말하고 욕 하더니 이리와 라는 말도 안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젊은 남자가 욕하면서 작은개가 놀라서 그런건데 왜 학대하려고 하냐길래. 저도 놀라면 다 물어요. 이랬음. 그럴땐 견주 잘못을 짚어주면서 당신때문에 죄없는 강아지가 내 발에 차일뻔했다고 이야기해주면 돼. 아저씨들이 그러면 좀 무섭겠지만...ㅠㅠ 대부분 내가 발을 들어야 할 정도로 위협적일때는 견주의 잘못된 행동때문이라서. 자기 때문에 개도, 지나가던 사람도 피해 입는건데 그걸 자기만 모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71 06.22 21:5219186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98 06.22 21:3721254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63 9:27517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7 0:0522252 6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7 0:00750 0
텀블벅은 한 아이디로 후원 두개 못해??
12:54 l 조회 1
하닉 스퀘어 지금 담아야돼?ㅜㅜㅜ 낼 더 떨어질까?
12:54 l 조회 1
28살이라 중소 연락 안오나ㅠㅠ
12:54 l 조회 2
회사 점심시간인데 내가 너무 사소한거에도 안좋게 받아들이나
12:54 l 조회 4
일 잘하는 정부 맞냐?
12:53 l 조회 7
아니 하닉 떨어진다고 대체 왜 파는거야2
12:53 l 조회 19
절개쌍수 해본 익들아ㅠㅠㅠ1
12:53 l 조회 4
하닉 출발한다1
12:53 l 조회 26
왜 일본은 음침하고 저열한 걸로 유명할까
12:53 l 조회 10
사주 잘아는 익들아 이럴 수가 있어?? 아는 사람
12:53 l 조회 4
아니 며칠전에도 이러지 않았나1
12:53 l 조회 16
엽떡 앱 왜 안되니??!?!??!?!
12:53 l 조회 3
유료주차장 주차 200대면 많은 거야? 2
12:52 l 조회 8
민생지원 고유가지원 못받은거면 청년미래적금도 안됨?
12:52 l 조회 4
지하철 선로장애면 이거
12:52 l 조회 5
번따 주작릴스 개웃기다 하
12:52 l 조회 16
보톡스 리터치 맞을까말까
12:51 l 조회 5
강남 근처에 싸게 술 마실만한 곳 있을까?1
12:51 l 조회 4
베라 싱글이랑 블록팩이랑 맛 차이 있어????
12:51 l 조회 7
보유자는 꽉잡고신규진입자는 잘 지켜볼것
12:5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