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3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명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8년 전 (2017/11/07) 게시물이에요
약정 할부 공시지원금 위약금 뭐 이런 거 설명 들어도 모르겠어ㅠㅠㅠㅠ 너무 복잡해ㅠㅠㅠㅠ 

중국 통신사가 쉬운 거였네
대표 사진
익인1
왯? 어떤 부분이 어려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가 폰 약정 많이 남겨두고 해지하고 새로 개통했거든
통신사 측에서 원래 폰 위약금 뭐 어쩌고 지금 폰 뭐 어쩌고 막 말하는데 못 알아들었어... 내일 다시 가서 물어볼라구ㅠㅠㅠ
그리고 이 사진만 보면 내가 내야될 위약금 얼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니까 공시지원금으로 선택해서 할인하기로 한 것 같구 계약한지는 2개월밖에 되지 않아서 아마 위약금은 많이 안 나올 거야~ 근데 이 폰을 새로 계약한 거야? 이걸 이제 해지하려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어제 해지한 거야
위약금 50만원 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니 그 정도는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근데 할부금은 계속 내야 할 거야 ㅠㅠ 기기값 때문에.. 기기값 포함 위약금 하면 50만원 정도 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기기값 할부금이 부담이면 해지한 폰을 팔고 할부금을 갚는 방법두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래도 어느 정도는 내 돈 나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저 가격대로는 못 받고 요즘 시세가 있어서 ㅠㅠ 30만원 대만 받아도 엄청 잘 받는 걸로 알고 있어.. 통신사에 그런 제도(대신 폰을 팔아주고 쓰니에게 돈을 주는!)가 있긴 한데 그거 통하면 거의 20만원도 못 받을 거야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3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4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3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6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3:24 l 조회 6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
13:24 l 조회 9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3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1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13:23 l 조회 14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5
200가기전에도 딱 이랬음ㅋㅋ
13:23 l 조회 17
미국익 오랜만에 한국왔는데 디저트 빵 값 개비싸다1
13:23 l 조회 7
보통 애인이랑 일주일에 며칠정도 만나?
13:23 l 조회 6
키즈모델 강은우 알아?
13:23 l 조회 5
어금니쪽 잇몸이 아픈데 뭐가문제지..1
13:23 l 조회 8
아니 글삭 왜하는거임.....기운빠진다1
13:22 l 조회 33
나 눈밑지방 그거 해야되나봄5
13:22 l 조회 35
점심 넘 많이먹어서 유니폼 바지 새깅함 ㅋㅋㅋㅋ2
13:22 l 조회 8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3
13:22 l 조회 23
6개월만에 면접 보러가는데 넘 떨린다2
13:2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