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9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1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뭔가 이렇게 시작하면 나중에 못 끊을까보ㅏ 무서워서 시작 못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망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못끊겠어 ㅠㅠㅠ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핀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골... 심지어 처음엔 기분 죠치두 않오 켁켁고리구.. 하디마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배피는애들 대부분 끊을수있는데 습관임 그냥 심심하거나 ,그냥 남들 다피는 자리에서 뻘쭘하거나 등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시작해봐도 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흡연자가 하는 재수없는말 , 너는 이런거피지마라 이런거 ㅋㅋ 진짜 모르고살았으면 처음부터 모르고사는게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그딴말 안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펴도 ㅋㅋㅋㅋㅋㅋㅋㅋ귿혐이야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담배 펴본게 아닌데 힘들다고 담배생각이 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이 상황이 싫고 잡생각나기 싫어서 힘들어서 담배피면 잡생각이 없어진다길ㄹ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담배핀다고 힘들어지는거 절대 안나아지고 오히려 나중에 힘들꺼리 하나 추가하는거임 금연 개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시작을 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ㅋㅋㅋㅋㅋㅋ 진짜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나 방금도 금연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제발 피지말아쥬ㅠㅠㅠ쓰니몸걱정도되구 다른구 해보면 안될까??운동이나...ㅠㅠ춤추는것도 괜찮을것같구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담배 안 피는 사람들은 안 힘든 것두 아니고~!!나는 안 피는 것 추천추천해......힘드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옹야~그러ㄴ네 안피는사람은 안 힘둔것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담배 끊는거 하나도 안힘듬. 걍 폈다가 끊으면 돼..잠깐 손 심심하고 입 심심하고 심란할때 생각나고 할 뿐임 ㅋㅋ 끊고 싶을땐 그냥 안사면 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말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힘들면 담배피고 싶지 근데 담배펴봤자 나아지는거 일도 없다 ㅋㅋㅋㅋㅋ 걍 입냄새나서 기분만 나빠짐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금연 진짜 힘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바산듯. 나도 담배 여러번 샀다 버렸다 했다 근데 ㅋㅋ 나중에 돈이 너무 아까워서 참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나도 너무 힘들어서+호기심 때문에 담배 시작했는데 사바사인지는 모르겠지만 난 한갑 반 정도 피우고 이제 안피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래서 안피다가 딱 죽고 싶고 견디기 힘들 때 친구가 궁금하니까 같이 사서 펴보자 하고 처음 폈었어
멀쩡한 정신에 하나 술마시고 한 세개??
처음엔 겉담하니까 연기 마시는 느낌이라 별로였는데 술마시고 억지로 속담 하니까 핑돌고 그날 맛감..
그러고서 한번도 안폈어 힘들 때 생각은 나는데 친구가 걸릴까봐 무섭다면서 라이터랑 담배 다 버렸고ㅋㅋㅋㅋㅋㅋ 그뒤로 돈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 이렇게 피다 중독 될까봐 생각나도 안피려고 하니까 슬슬 다시 생각 안나기 시작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32 12:1420208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66 11:5020108 1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31 10:2539560 0
이성 사랑방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88 0:1919578 1
야구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72 1:368512 0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1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1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
17:53 l 조회 3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17:53 l 조회 3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5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
17:52 l 조회 2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2
17:52 l 조회 17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4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3
17:52 l 조회 22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3
아까 답 안달려서!! 소개팅 앱 질문인데
17:52 l 조회 8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2
17:52 l 조회 10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4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5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3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4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2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