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49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3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일본익이 진짜 진짜 진짜 추천하는 편의점 최애메뉴 T^T | 인스티즈 

일본익이 진짜 진짜 진짜 추천하는 편의점 최애메뉴 T^T | 인스티즈

요거!!!!!!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먹고싶어져서 가져옴ㅠㅠㅠㅠ 계란 샌드위치가 그렇게 맛있다고 유명하잖아 이건 거기에 닭고기,, 게다가 야채까즤,, (=환상) 솔직히 편의점 음식 쓰니기준 이거 미만 잡,, 이거야 여러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맞아 세븐일레븐에 팝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왕 일본에서만 파는거지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나라 세븐일레븐은 머하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익이란게 일본사람이란거야 일본에서 거주하고있단거야??그리고 저거 진짜 맛있게생걌다 일본가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주입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구나!!혹시라도 기분나빴다면 미안 ㅠㅠ요즘 일본너무가고싶어서 나도모르게... 나중에 가면 꼭 먹어볼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냐 기분 전혀 안 나빠!!!!!♡ 꼭 먹어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년에 일본 가는데 바로 사먹어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또를 이랑으로 번역한거 뜬금없이너무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지금 저거 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최애 영상 넘 복스럽게 드심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나도 일본 사는데 왜 내집앞 세븐엔 저거없냐... 새로 나와서 못본건가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일일본가서 먹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추천할거더없닝....??내일출발인데 뭐먹일지도 안정하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일본사는데 일본 계란 요리 진짜 맛있어.. 오므라이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타마고 샌드도 맛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본 곧 갈건데 더 추천해주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론소다도 먹으세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메론빵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2월에 일본가는디 먹어야지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일본 편의점 하니까 로손에서 사먹은 빵들 생각난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편의점 오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계란샌드위치 먹고싶어... 쓰나 택배로 보내줘...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다음주 오사카 가는데 먹구싶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저거 맛있는데 너무 짜더라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월에 오사카 가는데 그때 사 머거야짓 '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복인데 취업 안되는 사람 있어?
23:02 l 조회 2
결혼하구 싶다3
23:01 l 조회 8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11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3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2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1
23:01 l 조회 13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7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7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1
23:00 l 조회 8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1
23:00 l 조회 8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7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
23:00 l 조회 12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2
23:00 l 조회 14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21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7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9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3
22:59 l 조회 1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19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2
22:59 l 조회 23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